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얘 잘쓰임? 돈까스망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4 작성일 2021-10-05 03:35:28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8313 도메커커 넣어주면 괜찮다는거 같긴한데또 퇴물되었다는 말도 있는거 같고잘 모르겠음건에서 쓸 가치는 있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ㅇㅇ (125.140) 2021-10-05 03:35:53 삭제 수정 요즘은 좀 애매한듯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0-05 03:36:09 퇴물됐다는게 옛날기준이지 여전히 쎔 근데 깡통만나면 애매 펼쳐보기▼ 하야테 2021-10-05 03:36:15 대적자 주고 잘 쓰고있음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5 03:36:24 퇴물 전혀 아님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5 03:36:41 하긴 당해보니 유나빼고 다 녹더라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5 03:37:26 유나도 별거없음 프리딜타임 생겨봐 특수기 빵 던지고 평타 투두둑치면 뒤짐 펼쳐보기▼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03:36:36 옛날 공익 전성기때 풀리면 항상 나왔던애임 그런데 요즘은 밀리라 깡통 많아서 애매한것 같더라......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5 03:38:59 깡통은 진짜 뒤지질 않더라 ㅋㅋㅋ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0-05 03:36:37 pve에서도 적 카운터면 활활 태워버리고 pvp에서도 공익 대항마임 펼쳐보기▼ 힐데져아 2021-10-05 03:36:40 애매한건 깡통딕 만나면 손에서 노는 경우 있다는 정도 펼쳐보기▼ 아카살정실은예니카 2021-10-05 03:36:48 밀리아 벨류가 너무 높고 예전보다 카운터비중이 적어져서 상대적으로 평가가 낮아진 느낌. 펼쳐보기▼ 아카살정실은예니카 2021-10-05 03:37:42 메타따라서 메카닉이나 솔져 좀 안쓰이는 주간이면 꽤 자주 들어갈걸 펼쳐보기▼ 돈까스망치 2021-10-05 03:38:10 역시 밀리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 챈은 왜캐 야마리가 없냐 [4] ㅇㅇ (222.96) 2021.10.05 141 0 구 관리국은 어떤곳일까 [6] Konzept 2021.10.05 95 0 크레딧 복사 간다~~~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36 0 쿼츠 월정액 언제 사라지는거노? [1] ㅇㅇ 2021.10.05 84 0 알트소대 전장 하나 제작간다 ㅋㅋㅋ [11] 마에스트로 2021.10.05 154 5 인생 첫 각쓰알 시발들아 뻐큐 [15] 나만각성없어 2021.10.05 1113 39 ✋질문 체방 체체 질문점 [5] 케로로소대 2021.10.05 122 0 아 [2] 열상 2021.10.05 43 0 프리라이더 얘 좀 예뻐보임 [5] 곤만두 2021.10.05 110 1 크래딧 던전 한 판당 10만씩 주네 1q2w3 2021.10.05 60 0 아이리님 재무장 빨리 나왔음 좋겠다 뷰룻 2021.10.05 111 0 블랙 타이탄인데 간지나네 [1] 카르텔잔당 2021.10.05 104 0 얘는 재무장 안해주냐?? [1] 홍베숙 2021.10.05 93 0 아직도 외전돌리는데 스홀존나안나와 [5] 이히힝 2021.10.05 67 0 로얄컴퍼니도 건공들은 무조건 사는걸로 알고있음 [6] 엘빅이 2021.10.05 149 0 원신 카사 그냥 모든겜이 다 터지는구나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5 196 0 정액충 운다 [3] 힐데져아 2021.10.05 102 0 기채 2연 천장각이네 씨에스 2021.10.05 27 0 원래 130 스케빈저 다이브 스노우랫 2021.10.05 35 0 아 점검 12시까지였구나 [2] 각성릴리 2021.10.05 47 0 니들이 재무장 만든 이유가 [1] 비질란테 2021.10.05 87 0 그냥 쿼츠도 이제 주화상품으로 만들고 싶은거임 [4] 청안아이 2021.10.05 88 4 나만 스피라댕시없서 [6] 흑우중고 2021.10.05 82 0 ✋질문 얘 잘쓰임? [13] 돈까스망치 2021.10.05 154 0 카사는 인권캐가 왜이리많노.. [2] 홍베숙 2021.10.05 118 0 의외로 잘팔리는것 샤프심도둑 2021.10.05 62 0 샤오린 재무장 한데서 공지 봤는데 언팩이었구나 [2] 고간고닉 2021.10.05 196 0 ㅋㅋㅋㅋ기밀 비틱간다 현자타임모드 2021.10.05 51 2 ㅈㄴ 고민이네 [1] 매카노 2021.10.05 52 0 소빈이랑 섹스하고싶다 ㅇㅇ (112.154) 2021.10.05 38 0 보니까 월정액 왜 얘기나오는지도 모르는 사람들 있는거보니 [6] 키쎈 2021.10.05 229 4 어 어어시발 이프리트 왜 이리 많이 나오는데 열상 2021.10.05 103 0 제일 재무장 필요한건 얘 아니냐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84 0 그럼 쿼츠 월정액은 개업 서비스였다고 생각하면 되는건가? [2] 늒네 2021.10.05 95 0 재무장 내는 주기는 어느정도로 생각함? 달고나좋아 2021.10.05 36 0 그 10월 생일 많은 이유가 그거라던데 [2] 아카살정실은예니카 2021.10.05 88 0 재무장하면 스킨도 바뀌나? [2] 만다판다 2021.10.05 71 0 린 재무장하면 가슴도 커질까 [3] ㅇㅇ (106.246) 2021.10.05 91 0 오 갑자기 월정액에 대해 좋은 생각이 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시니즈 2021.10.05 75 0 샤오린이 재무장 나오면 안되는 이유 [7]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173 2 다들 잘있어 [12] Lev 2021.10.05 139 9 콜록이 재무장 받음 지금 템 안끼게댈라나 설마 [3] 컨섹 2021.10.05 68 0 재무장에 타이탄도 있지않을가요 [8] 꿀햇반 2021.10.05 88 0 ✋질문 다음 쓰알함선 추천좀요 [1] beale 2021.10.05 68 0 린쟝 재무장 빨리 나왔으면 [9] 던붕이 2021.10.05 19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3: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