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얄컴퍼니도 건공들은 무조건 사는걸로 알고있음 엘빅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8 작성일 2021-10-05 03:36:18 수정일 2021-10-05 03:36:58 https://arca.live/b/counterside/35478365 융합핵까지 신경쓰는 고래유저들난 어차피 애정캐들 위주로 융합해주는 스타일이라로얄까지 사진 않지만건하는 애들은 저거 없어지는것도 아쉬워하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반갑노 2021-10-05 03:37:41 그거 진짜 효율좋은데 안사는 사람들 많더라 그거 하나면 융핵 15개 급임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5 03:38:27 난 스카이 110 찍엇을 정도로 융합 신경 안쓰는 비건공이라 살 필요가 없었던거임ㅋ 어쨋든 참 이해할 수 없는 패치인듯 진짜 없어진다면 펼쳐보기▼ 반갑노 2021-10-05 03:39:17 월정액+t7 크리로 탈주하는 사람들 많을듯.. 펼쳐보기▼ 엘빅이 2021-10-05 03:40:24 그리고 그 탈주하는 애들은 과금 좀 하던애들이겠고 이윤을 추구하는게 기업이라는데 그런 관점에서 봐도 스비는 이해가안됨ㅋ 펼쳐보기▼ 반갑노 2021-10-05 03:44:33 이런 모바일겜은 고래들을 챙겨주는게 바로 수익으로 직결되는건데 스비놈들 하는거 보면 고래들은 대충 해도 알아서 잘 써주니까 그냥 방치해두고 자꾸 새 물고기를 잡으려는거 같은데 하는 꼬라지 보면 유입이 있을란가 몰겠다ㅋㅋ 기존 유저층도 탄탄하게 못잡는 주제에 자꾸 이런패치 하는거 보면 납득이 안간다 펼쳐보기▼ 형제철물 2021-10-05 03:44:03 넥슨 스비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지모르겠음. 차라리 비정기 패키지를 혜자로 출시하는게 집토끼잡으면서 매출올리는방법아닌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크래딧 던전에서도 각시윤 일 잘하네 [4] 1q2w3 2021.10.05 115 0 월정액은 글렀고 메이즈 2셋 차이나는거 댓글박음 [4] 광고보고옴 2021.10.05 133 1 크레딧던전어떰? 효율 미침? [2] 콘칩 2021.10.05 97 0 크레딧 챌린지 꼭 돌아라 [2] 분노 2021.10.05 161 0 리벳 복각한적 있음? [7] ㅇㅇ (1.231) 2021.10.05 66 0 본인 접대용 방어덱 어떰 [4] Cacao 2021.10.05 68 0 샤오린 재무장 대상인이유 [5] 청안아이 2021.10.05 144 0 화이자 2차 맞은 카붕이 있음? [8] 렘딘 2021.10.05 130 0 소신발언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0.05 130 -3 여기 챈은 왜캐 야마리가 없냐 [4] ㅇㅇ (222.96) 2021.10.05 141 0 구 관리국은 어떤곳일까 [6] Konzept 2021.10.05 95 0 크레딧 복사 간다~~~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36 0 쿼츠 월정액 언제 사라지는거노? [1] ㅇㅇ 2021.10.05 84 0 알트소대 전장 하나 제작간다 ㅋㅋㅋ [11] 마에스트로 2021.10.05 154 5 인생 첫 각쓰알 시발들아 뻐큐 [15] 나만각성없어 2021.10.05 1113 39 ✋질문 체방 체체 질문점 [5] 케로로소대 2021.10.05 122 0 아 [2] 열상 2021.10.05 43 0 프리라이더 얘 좀 예뻐보임 [5] 곤만두 2021.10.05 110 1 크래딧 던전 한 판당 10만씩 주네 1q2w3 2021.10.05 60 0 아이리님 재무장 빨리 나왔음 좋겠다 뷰룻 2021.10.05 111 0 블랙 타이탄인데 간지나네 [1] 카르텔잔당 2021.10.05 104 0 얘는 재무장 안해주냐?? [1] 홍베숙 2021.10.05 93 0 아직도 외전돌리는데 스홀존나안나와 [5] 이히힝 2021.10.05 67 0 로얄컴퍼니도 건공들은 무조건 사는걸로 알고있음 [6] 엘빅이 2021.10.05 148 0 원신 카사 그냥 모든겜이 다 터지는구나 [6]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05 195 0 정액충 운다 [3] 힐데져아 2021.10.05 102 0 기채 2연 천장각이네 씨에스 2021.10.05 27 0 원래 130 스케빈저 다이브 스노우랫 2021.10.05 35 0 아 점검 12시까지였구나 [2] 각성릴리 2021.10.05 47 0 니들이 재무장 만든 이유가 [1] 비질란테 2021.10.05 87 0 그냥 쿼츠도 이제 주화상품으로 만들고 싶은거임 [4] 청안아이 2021.10.05 88 4 나만 스피라댕시없서 [6] 흑우중고 2021.10.05 82 0 ✋질문 얘 잘쓰임? [13] 돈까스망치 2021.10.05 154 0 카사는 인권캐가 왜이리많노.. [2] 홍베숙 2021.10.05 118 0 의외로 잘팔리는것 샤프심도둑 2021.10.05 62 0 샤오린 재무장 한데서 공지 봤는데 언팩이었구나 [2] 고간고닉 2021.10.05 196 0 ㅋㅋㅋㅋ기밀 비틱간다 현자타임모드 2021.10.05 51 2 ㅈㄴ 고민이네 [1] 매카노 2021.10.05 52 0 소빈이랑 섹스하고싶다 ㅇㅇ (112.154) 2021.10.05 38 0 보니까 월정액 왜 얘기나오는지도 모르는 사람들 있는거보니 [6] 키쎈 2021.10.05 229 4 어 어어시발 이프리트 왜 이리 많이 나오는데 열상 2021.10.05 103 0 제일 재무장 필요한건 얘 아니냐 [1]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05 84 0 그럼 쿼츠 월정액은 개업 서비스였다고 생각하면 되는건가? [2] 늒네 2021.10.05 95 0 재무장 내는 주기는 어느정도로 생각함? 달고나좋아 2021.10.05 36 0 그 10월 생일 많은 이유가 그거라던데 [2] 아카살정실은예니카 2021.10.05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05 03: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