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스타


얘는 진짜 재무장 해야지 시발 뭔 짱깨 지지하는것도 아니고 시발 진짜 똥캐가 널리고 널렸는데 애미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비새끼들은 진짜 똥캐에 기준을 쳐 모르는건가? 샤오린이 소외ㅋㅋㅋㅋㅋㅋ 시발 애정캐가 소외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키 이 병신년은 애정도 없는 좆병신인데 좀 재무장좀 쳐 시켜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