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팩이면 아주 확정까지는 아닐 수도 있나?
아무튼 샤오린이 개선이 필요하지 않다곤 생각 안 하는데
걔보다 빨리 해야할 애들이 있으니 첫타자로는 아주 안 좋다고 생각하는데…
옆동네 에픽세븐도 전직 첫타자는 R등급 캐릭터들로 했고 그 중 하나는 기존에도 쓸만 했지만 하나는 구린 애로 했었는데
나중에 공지로 알 수 있겠지만 철수좌 같은 진짜로 안 쓰는 R등급 캐릭을 우선으로 해 줬으면 좋겠다

언팩이면 아주 확정까지는 아닐 수도 있나?
아무튼 샤오린이 개선이 필요하지 않다곤 생각 안 하는데
걔보다 빨리 해야할 애들이 있으니 첫타자로는 아주 안 좋다고 생각하는데…
옆동네 에픽세븐도 전직 첫타자는 R등급 캐릭터들로 했고 그 중 하나는 기존에도 쓸만 했지만 하나는 구린 애로 했었는데
나중에 공지로 알 수 있겠지만 철수좌 같은 진짜로 안 쓰는 R등급 캐릭을 우선으로 해 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