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안사는 사람이 많은거 맞나봄


피씨클라로 중첩돌리고 있어서 챈에서 주운짤 올렷더니


로얄컴퍼니보고 


월정액 안사면서 왜 그러냐네


심지어 저짤도 논란인 쿼츠월정액은 사져있었음 애초에 로얄컴퍼니 같은거 삭제한다고 누가 신경쓴다고 


이런거보면 진짜 쿼츠월정액도 안사는 사람 많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