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사는 재화를 주화로 통일하고, 쿼츠도 이제 주화주고 사라는거지.


이번 출첵에 이악물고 채용권 주는것도 그럼.
저번 개편때 채용권 수급 너무 많아서 채용권은 줄이고 쿼츠 늘릴게요 ㅎㅎ; 했던애들이 '굳이' 채용권으로 주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함?

쿼츠 존버해서 기채나 셋바사는거 조지고 싶은거임.

기채랑 셋바사는데 모자른 재화는 주화나 현질로 사라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