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사는 재화를 주화로 통일하고, 쿼츠도 이제 주화주고 사라는거지.
이번 출첵에 이악물고 채용권 주는것도 그럼.
저번 개편때 채용권 수급 너무 많아서 채용권은 줄이고 쿼츠 늘릴게요 ㅎㅎ; 했던애들이 '굳이' 채용권으로 주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함?
쿼츠 존버해서 기채나 셋바사는거 조지고 싶은거임.
기채랑 셋바사는데 모자른 재화는 주화나 현질로 사라는거고.
현금으로 사는 재화를 주화로 통일하고, 쿼츠도 이제 주화주고 사라는거지.
이번 출첵에 이악물고 채용권 주는것도 그럼.
저번 개편때 채용권 수급 너무 많아서 채용권은 줄이고 쿼츠 늘릴게요 ㅎㅎ; 했던애들이 '굳이' 채용권으로 주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함?
쿼츠 존버해서 기채나 셋바사는거 조지고 싶은거임.
기채랑 셋바사는데 모자른 재화는 주화나 현질로 사라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