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챈에도 파딱이란게 있었네. Rama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3 작성일 2021-11-04 15:28:17 https://arca.live/b/counterside/37580624 대충 얼핏 숫자만 세어봐도 엄청 많아보이던데.난 카사 챈하면서 파딱은 오늘 처음 봤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반갑노 2021-11-04 15:28:36 Ramar 2021-11-04 15:28:50 흰딱지 어디갔어? 펼쳐보기▼ 휘델 2021-11-04 15:29:26 평소엔 암행어사로 있었음 펼쳐보기▼ Ramar 2021-11-04 15:30:59 그럼 평소에는 파딱 아닌 파딱이란건가? 펼쳐보기▼ 휘델 2021-11-04 15:31:54 Ramar 2021-11-04 15:32:08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된거 같음 [9] 클러스트 2021.11.04 176 0 야겜하니 아바돈은 해본 사람 없냐? [11] 알산나 2021.11.04 295 0 첫야겜 미소녀 만화경이었음 [7] 배가아픈레후 2021.11.04 233 0 교환소 들어가는법 [4] 감자채 2021.11.04 53 0 쯔꾸르 야겜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2] ㅇㅇ 2021.11.04 146 0 ☆확인권장☆현행 임시공지 통합본 [2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1.04 4765 49 불타지 않는게 아니라 포기한거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4 96 1 소신발언) 노짱콘 별로 안좋아함 [3] ㅐㄴ 2021.11.04 108 1 ㄹㅇ 요즘놈들은 히토미로 야한걸 접하니까 야겜의 소중함을 모름 [7] 록파이 2021.11.04 128 1 스포 근데 시무르그는 머임? [9] ㅇㅇ 2021.11.04 303 0 지금 안 불타는 EU 주블 2021.11.04 109 0 진짜 길티기어 콜라보때부터 모든게 다 꼬였다 [1] 람네 2021.11.04 94 -1 속보)본인 방금 차였음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 [6] 보노본호 2021.11.04 280 5 나 양심고백 한 가지 한다 1주년카붕이 2021.11.04 75 1 각성 재무장은 없을거라고 못박으면 안되나 [7] 베버 2021.11.04 110 1 앞으로 대규모 패치할때마다 3일씩 미접함 [1] 오소독스 2021.11.04 70 0 아 결국 공지 올라왔네? [2] NaNi 2021.11.04 100 1 야겜 첨 해본게 Aoi 2021.11.04 104 0 오늘 챈이 알록달록 하노 하랍픽업좀 2021.11.04 42 0 근데 개노에서 참 중요한 게 빠진 거 같아 ㅇㅇ 2021.11.04 61 0 다음중 사람이 아닌것은? [11] 클러스트 2021.11.04 136 0 요즘 클리어한거는 백일몽의 청사진이라고 [2] 폴리네시아 2021.11.04 134 0 이 챈에도 파딱이란게 있었네. [6] Ramar 2021.11.04 83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다 진짜 [1] 마타도르 2021.11.04 121 1 야겜에 틀떡밥이라니 [1] bean 2021.11.04 87 0 재무장 공지 좀 웃김 미약절임육변기 2021.11.04 123 8 페이트 말고 야겜은 [3] purple 2021.11.04 102 0 왜 갑자기 안보이던 파랑색들이 보이노 [1] 배가아픈레후 2021.11.04 67 0 야겜 명작 추천함 [1] 사쿠라쨩 2021.11.04 274 1 이제 안불타네ㅋㅋ [4]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11.04 127 -3 내 인생 야겜은 [1] 액션쾌감 2021.11.04 83 0 ✋질문 각시윤 스봉당하면 반격안하냐? [4] 타이탄한테박히고싶어 2021.11.04 114 0 운영의 신이면 퇴근함 [7] 현붕이 2021.11.04 100 2 융핵도 애미없는데 [4] gkdhkdhk 2021.11.04 110 0 내 첫 야겜?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4 54 0 여기가 심야식당 채널 맞죠? [5] b0ss 2021.11.04 156 0 첫야겜떡밥인가 [5] 알파버지니스 2021.11.04 104 2 야겜은 불꽃 시리즈지 [4] 장가의사 2021.11.04 116 0 첫야겜은 역시 하랍픽업좀 2021.11.04 64 0 뭐야 틀야겜 떡밥이야? [1] 방연 2021.11.04 73 0 이제 혹시 갓겜된거야? [9] 프사이 2021.11.04 118 -1 Parasite in city [16] 월광 2021.11.04 423 0 갸르릉...냐아앙♡ [5] 묘갤러 2021.11.04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4 15: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