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무르그 = 사도
이 시무르그를 전대장이 자신을 희생해서 쓰러트리고
소체만 남은걸 콜드케이스, 유해, 왕의 유산이라고 부르고
이걸 호라이즌이 쓰고있다는건 알겠는데
그럼 시무르그라는게 원래 인류에 적대적인 AI가 탑재된 로봇..안드로이드였던거임?
초하이테크 고성능인? 사도인데?

시무르그 = 사도
이 시무르그를 전대장이 자신을 희생해서 쓰러트리고
소체만 남은걸 콜드케이스, 유해, 왕의 유산이라고 부르고
이걸 호라이즌이 쓰고있다는건 알겠는데
그럼 시무르그라는게 원래 인류에 적대적인 AI가 탑재된 로봇..안드로이드였던거임?
초하이테크 고성능인? 사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