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탱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그 채점좀 해주셈
[5]
75
-1
너희 이 게임 아냐
76
0
감명 깊었던 만화영화
78
0
각성재무장이면 대체 재료가 어떻게 된단거임?
[6]
100
0
이것도 백업해야되는데
[2]
88
0
대마인시리즈는 히토미로 볼때 젤 꼴림
92
0
월희나 패이트는 봐도 안꼴리던데
[2]
76
0
Fallen Obscene Vampire 이거 일러 씹오짐
241
0
샤오린 스킬들 다 찍어줘야됨?
[2]
82
0
야겜은 임페리얼 하렘이 가볍게 하기 조음
148
0
야겜은 과정이 제일 꼴림
[3]
130
0
요즘야겜은 한글화가 잘 되어서
[10]
176
0
각성 윗단계 내년안에 나올듯
[1]
101
0
페이트나 월희는
[4]
110
0
각성 인물데이터 구현 미리 해놓은게ㅋㅋ
[1]
99
1
저이 대마인 시리즈 할까요
66
-1
러브에볼루션
92
0
츠마미구이 츠마시보리
[6]
191
0
첫야겜 햇살속의 리얼이었는데
99
0
님들 저 사실 깡통계임
[2]
89
0
파딱 징집은 무슨 조건으로 되는거임
[8]
172
0
고대 야애니
[7]
362
0
지금 첫 야겜 떡밥이니까 지금보고 잘 기억해두면 뉴 딸감 생기는거네
[7]
137
0
탱글
58
0
최면귀족 해본 사람?
[3]
269
0
겜 부활한거야 망한거야
[13]
204
0
건에서 한소림 보다 구관총이 나음?
[7]
110
0
좆된거 같음
[9]
176
0
야겜하니 아바돈은 해본 사람 없냐?
[11]
295
0
첫야겜 미소녀 만화경이었음
[7]
233
0
교환소 들어가는법
[4]
52
0
쯔꾸르 야겜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2]
146
0
☆확인권장☆현행 임시공지 통합본
[26]
4765
49
불타지 않는게 아니라 포기한거임
[1]
96
1
소신발언) 노짱콘 별로 안좋아함
[3]
108
1
ㄹㅇ 요즘놈들은 히토미로 야한걸 접하니까 야겜의 소중함을 모름
[7]
128
1
스포
근데 시무르그는 머임?
[9]
303
0
지금 안 불타는 EU
108
0
진짜 길티기어 콜라보때부터 모든게 다 꼬였다
[1]
94
-1
속보)본인 방금 차였음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
[6]
280
5
나 양심고백 한 가지 한다
75
1
각성 재무장은 없을거라고 못박으면 안되나
[7]
110
1
앞으로 대규모 패치할때마다 3일씩 미접함
[1]
70
0
아 결국 공지 올라왔네?
[2]
100
1
야겜 첨 해본게
1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