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사람 가고 남을사람은 섭종때까지 하는거임
각성재무장 나올거 뻔히보이데다 대책없고 바꾸지도 읺을거고 씹덕겜의 리니지임
남은 유저는 과금 줄이고 보는거임
신규유저 광고든 뭐든 할수 없음
게임자체 이미지는 끝났음
갈사람 가고 남을사람은 섭종때까지 하는거임
각성재무장 나올거 뻔히보이데다 대책없고 바꾸지도 읺을거고 씹덕겜의 리니지임
남은 유저는 과금 줄이고 보는거임
신규유저 광고든 뭐든 할수 없음
게임자체 이미지는 끝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