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사람 가고 남을사람은 섭종때까지 하는거임


각성재무장 나올거 뻔히보이데다 대책없고 바꾸지도 읺을거고  씹덕겜의 리니지임


남은 유저는 과금 줄이고 보는거임

 신규유저 광고든 뭐든 할수 없음

게임자체 이미지는 끝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