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보니까 대충 들어갈 내용이 들어가긴 했는데 이미 갈갈 꼬접쇼 다들 왕창한 상황에서 이게 무슨 소용이 있냐. 신중하게 의견 정리하는 것도 좋지만 그전에 사태 터지자마자 대표가 직접 나서서 민심 달래고 혼란에 빠진 여론 수습하려고 발벗고 나섰어야지 왜 그걸 안나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