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에서 한소림 보다 구관총이 나음? 똥겜전문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9 작성일 2021-11-04 15:30:12 https://arca.live/b/counterside/37580764 한소림 디펜 담당 일찐으로 덱에 넣는데3코가 좀 아쉽다차라리 구관총 쓰는게 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4 15:30:39 구관총이 압살인ㄷ0 펼쳐보기▼ bean 2021-11-04 15:30:39 구관총이 훨씬 좋지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15:30:50 한소림으로는 디펜을 못잡아여오히려 ㅋㅋ 펼쳐보기▼ 마타도르 2021-11-04 15:31:24 구관총 블레이즈 셋주면 성능체감 확올꺼 펼쳐보기▼ 견로 2021-11-04 15:32:11 구관총형님 하나면 뚝딱 펼쳐보기▼ 항모추천 2021-11-05 00:54:43 구관총이 공익 기준 강평이 미묘하게 안닿아 그리고 한소림 사거리가 더 짧고 피통도 낮지 펼쳐보기▼ 항모추천 2021-11-05 00:55:40 한소림이 최피제로 피해받은건 덤이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감명 깊었던 만화영화 금은동태 2021.11.04 78 0 각성재무장이면 대체 재료가 어떻게 된단거임? [6] Alstromeria 2021.11.04 100 0 이것도 백업해야되는데 [2] Aoi 2021.11.04 88 0 대마인시리즈는 히토미로 볼때 젤 꼴림 ㅇㅇ 2021.11.04 92 0 월희나 패이트는 봐도 안꼴리던데 [2] 하야테 2021.11.04 76 0 Fallen Obscene Vampire 이거 일러 씹오짐 djin70 2021.11.04 241 0 샤오린 스킬들 다 찍어줘야됨? [2] LiFi 2021.11.04 82 0 야겜은 임페리얼 하렘이 가볍게 하기 조음 사단옆차기 2021.11.04 148 0 야겜은 과정이 제일 꼴림 [3] 싱싱한 2021.11.04 130 0 요즘야겜은 한글화가 잘 되어서 [10] 폴리네시아 2021.11.04 176 0 각성 윗단계 내년안에 나올듯 [1] 블루아카이브 2021.11.04 101 0 페이트나 월희는 [4] 중국몽죄인 2021.11.04 110 0 각성 인물데이터 구현 미리 해놓은게ㅋㅋ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11.04 99 1 저이 대마인 시리즈 할까요 묘갤러 2021.11.04 65 -1 러브에볼루션 59XZa 2021.11.04 92 0 츠마미구이 츠마시보리 [6] purple 2021.11.04 190 0 첫야겜 햇살속의 리얼이었는데 킹헤일로 2021.11.04 99 0 님들 저 사실 깡통계임 [2] 1주년카붕이 2021.11.04 89 0 파딱 징집은 무슨 조건으로 되는거임 [8] 이응이응유동 2021.11.04 172 0 고대 야애니 [7] 클러스트 2021.11.04 361 0 지금 첫 야겜 떡밥이니까 지금보고 잘 기억해두면 뉴 딸감 생기는거네 [7] 보노본호 2021.11.04 137 0 탱글 묘갤러 2021.11.04 58 0 최면귀족 해본 사람? [3] 장가의사 2021.11.04 269 0 겜 부활한거야 망한거야 [13] 수산시장 2021.11.04 203 0 건에서 한소림 보다 구관총이 나음? [7] 똥겜전문가 2021.11.04 109 0 좆된거 같음 [9] 클러스트 2021.11.04 175 0 야겜하니 아바돈은 해본 사람 없냐? [11] 알산나 2021.11.04 295 0 첫야겜 미소녀 만화경이었음 [7] 배가아픈레후 2021.11.04 233 0 교환소 들어가는법 [4] 감자채 2021.11.04 52 0 쯔꾸르 야겜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2] ㅇㅇ 2021.11.04 146 0 ☆확인권장☆현행 임시공지 통합본 [2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1.04 4765 49 불타지 않는게 아니라 포기한거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4 96 1 소신발언) 노짱콘 별로 안좋아함 [3] ㅐㄴ 2021.11.04 108 1 ㄹㅇ 요즘놈들은 히토미로 야한걸 접하니까 야겜의 소중함을 모름 [7] 록파이 2021.11.04 128 1 스포 근데 시무르그는 머임? [9] ㅇㅇ 2021.11.04 303 0 지금 안 불타는 EU 주블 2021.11.04 108 0 진짜 길티기어 콜라보때부터 모든게 다 꼬였다 [1] 람네 2021.11.04 94 -1 속보)본인 방금 차였음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 [6] 보노본호 2021.11.04 280 5 나 양심고백 한 가지 한다 1주년카붕이 2021.11.04 75 1 각성 재무장은 없을거라고 못박으면 안되나 [7] 베버 2021.11.04 110 1 앞으로 대규모 패치할때마다 3일씩 미접함 [1] 오소독스 2021.11.04 70 0 아 결국 공지 올라왔네? [2] NaNi 2021.11.04 100 1 야겜 첨 해본게 Aoi 2021.11.04 103 0 오늘 챈이 알록달록 하노 하랍픽업좀 2021.11.04 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