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워린 제발 똥캐됐으면 좋겠다 티라미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6 작성일 2021-11-05 14:29:11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6471 내 치피템 어쩔건데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b0ss 2021-11-05 14:29:46 캐스터는 타워린 이긴데 펼쳐보기▼ 윙수스 2021-11-05 14:30:11 나도 전장 치피인데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재무장 데이터 원래 10개 밖에 안줌? [15] 케로로소대 2021.11.05 120 -1 너네 아직도 해결 못 함? [3] ㅇㅇ 2021.11.05 134 0 아 진짜 중복케릭 없으면 못만드는거 개 빡치내..... 진실의문 2021.11.05 48 0 뉴비 질문 [10] 무카순애야스 2021.11.05 84 0 사실 이쯤되면 1점운동 하지 말았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어 [17] 이터니티라바 2021.11.05 3229 98 이 미션은 언제 깰까 [6] 견로 2021.11.05 88 0 이제 세나마냥 각성함선 각성오퍼 뜨면 겜 볼만하겠노 ㅋㅋㅋ [2] Irosis 2021.11.05 71 0 아니 근대 의외로 이겜 기생충이되면 [1] 젓망겜 2021.11.05 100 0 얘네 상시캐릭으로는 돈 못벌긴할듯 [1] 티라미수 2021.11.05 110 3 일섭 재무장 출시한 뒤 "우연히" 몇개 개선해줄 듯 천상의주사위 2021.11.05 79 0 흔들어~~~~~ [5] 잉딩 2021.11.05 100 1 관리자가 아무래도 잘못 선택한 거 같음 다크소울템플러 2021.11.05 51 0 70~80렙 유저 많다면서 재무장을 저렇게 내나? [3] SaBa 2021.11.05 92 0 근데 이런 중요한 시기에 재무장으로 왜 거하게 분탕치노 [7] MBT 2021.11.05 142 1 재무장 안해본 분탕 질문좀(뷰지입구아님) [16] 하랍픽업좀 2021.11.05 133 -1 타워린 잡으려면 캐스린이라니 시발 [7] 하야테 2021.11.05 199 0 돈벌려면 결국 중복캐릭의 가치를 올려야되긴하는데 [9] ㄱㄴㄱㄴ 2021.11.05 103 0 근데 진짜 캐릭터 가챠팔이보다 장비팔이가 훨씬 어려운듯 [2] 람네 2021.11.05 122 0 챈보면서 편의점가는데 똑같은놈이랑 두번 마주침 [6] ㅇㅇ 2021.11.05 155 0 솔직히 4밴을 처먹는거면 걍 밸런스 실패지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1.05 72 0 뉴비 에피소드 5 막 깼음...jpg [7] ㅇㅇ 2021.11.05 139 -5 만약 카사가 망하고 차기작 나오면 안 할거임 [5] 지우쥬놉 2021.11.05 118 0 인간승리했다 ㅋㅋ 씨발새끼 [13] 익시드 2021.11.05 190 11 타워린 제발 똥캐됐으면 좋겠다 [2] 티라미수 2021.11.05 176 0 념글보고 생각하는건데 [11] ㅇㅇ 2021.11.05 153 1 속보) 카운터사이드 현 구글플레이 평점 2. [2] Kyria 2021.11.05 243 4 의외로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 [9] 역시난 2021.11.05 131 1 금태가 직접 평점올려달라고 비는거 보고싶다 [4] wodanaz 2021.11.05 93 0 순전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지금 시작하면 스토리는 볼수있음? [13] 치킨 2021.11.05 160 0 근데 스비놈들 2주년 까지 버티면 어떻게든 평점 올라가지 않을까? [2] 지우쥬놉 2021.11.05 92 0 아이리 재무장 한번 해볼까햇는데 [1] 견로 2021.11.05 86 0 건틀렛 타워린이 그렇게 쎔? [13] 월광 2021.11.05 272 -1 샤오린 지금이라도 2호기 채용해야하나 [1] 중사 2021.11.05 100 0 전당 이거 뭐뭐삼? [6] ㅇㅇ 2021.11.05 116 -1 ✋질문 스포) 근데 각성 재무장을 안하다고 못 박으면 가불기 아닌가요? [7] 맘편히겜좀 2021.11.05 174 0 어차피 더 이상 바꿀 생각없는거 같은데 ㅋㅋ 진실의문 2021.11.05 46 0 없벤 기간에 외전편입될거라도 복각을하지 [3] Badfinger 2021.11.05 91 0 다음은 '함선 재무장'이다 [1] 최세조 2021.11.05 59 2 한남이 미안해.. [2] 하례아 2021.11.05 213 2 1주년에 갤런처 1.1만 찍던 겜 맞냐... [4] 파이어펀치 2021.11.05 169 0 그런데 글읽어볼때마다 본섭하면 ngcn 2021.11.05 86 0 왜 이 지경이 되어서도 재무장을 포기 못하는 걸까? [3] ㅐㄴ 2021.11.05 117 0 "모쪼록 많이 기다려 달라" 아이스링크샾 2021.11.05 54 0 와 근데 타워린 좀 오반데 [16] 하야테 2021.11.05 229 1 이거 두문제 이거인사람은 죽는데스 [3] 알만남 2021.11.05 11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