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흔들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9
작성일
댓글
[5]
결왕
b0ss
늒네
눈꽃1
나도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워린은 함선 응디에 숨어야 되냐
[2]
102
0
"금태야 우리가 너네 한 번 살려준거다?"
[7]
200
2
미래 절단내는거 개재밌네
[1]
136
0
근데 왜 하필 재무장이었을까?
[2]
126
0
타워린은 5코네
[7]
168
0
거 짭로져스 있지 않았냐 로아 만든 회사에서 만든거
[23]
233
0
카사는 박리다매로 가는수밖에 없음
[1]
82
0
이거 콘 제작자 죽었나
[15]
173
0
(권한 없음)
태포랑 뽑기랑 따로 계산했네 ㅈㅅ
68
0
저 사실 5월쯤부터 서버기생충 시작했음
[3]
111
0
건틀렛 설문 끝내고 옴
62
0
카사 스토리 중에서 명작 뭐라고 생각함?
[14]
157
0
✋질문
재무장 데이터 원래 10개 밖에 안줌?
[15]
120
-1
너네 아직도 해결 못 함?
[3]
134
0
아 진짜 중복케릭 없으면 못만드는거 개 빡치내.....
48
0
뉴비 질문
[10]
84
0
사실 이쯤되면 1점운동 하지 말았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어
[17]
3229
98
이 미션은 언제 깰까
[6]
88
0
이제 세나마냥 각성함선 각성오퍼 뜨면 겜 볼만하겠노 ㅋㅋㅋ
[2]
71
0
아니 근대 의외로 이겜 기생충이되면
[1]
100
0
얘네 상시캐릭으로는 돈 못벌긴할듯
[1]
110
3
일섭 재무장 출시한 뒤 "우연히" 몇개 개선해줄 듯
79
0
흔들어~~~~~
[5]
99
1
관리자가 아무래도 잘못 선택한 거 같음
51
0
70~80렙 유저 많다면서 재무장을 저렇게 내나?
[3]
92
0
근데 이런 중요한 시기에 재무장으로 왜 거하게 분탕치노
[7]
142
1
재무장 안해본 분탕 질문좀(뷰지입구아님)
[16]
133
-1
타워린 잡으려면 캐스린이라니 시발
[7]
199
0
돈벌려면 결국 중복캐릭의 가치를 올려야되긴하는데
[9]
103
0
근데 진짜 캐릭터 가챠팔이보다 장비팔이가 훨씬 어려운듯
[2]
122
0
챈보면서 편의점가는데 똑같은놈이랑 두번 마주침
[6]
155
0
솔직히 4밴을 처먹는거면 걍 밸런스 실패지
72
0
뉴비 에피소드 5 막 깼음...jpg
[7]
139
-5
만약 카사가 망하고 차기작 나오면 안 할거임
[5]
118
0
인간승리했다 ㅋㅋ 씨발새끼
[13]
190
11
타워린 제발 똥캐됐으면 좋겠다
[2]
176
0
념글보고 생각하는건데
[11]
153
1
속보) 카운터사이드 현 구글플레이 평점 2.
[2]
243
4
의외로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
[9]
131
1
금태가 직접 평점올려달라고 비는거 보고싶다
[4]
92
0
순전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지금 시작하면 스토리는 볼수있음?
[13]
160
0
근데 스비놈들 2주년 까지 버티면 어떻게든 평점 올라가지 않을까?
[2]
91
0
아이리 재무장 한번 해볼까햇는데
[1]
86
0
건틀렛
타워린이 그렇게 쎔?
[13]
27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