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bm실패했는데 성공가능성 보인거 1주년임
그때 장기적으로 전환하고 길티기어 콜라보 순한맛하고 대놓고 유저들에게 해외작업으로 스케줄 꼬여서 힘들더라도 기다려달라고 했어야했음
유저풀을 최대한 유지하고 같이 만들어가자고 해야했음
근대 길티분탕으로 유저날려먹으면서 끝장난것임
해결책이 나왔는데 단기이익 노리다 망한것임
작년부터 bm실패했는데 성공가능성 보인거 1주년임
그때 장기적으로 전환하고 길티기어 콜라보 순한맛하고 대놓고 유저들에게 해외작업으로 스케줄 꼬여서 힘들더라도 기다려달라고 했어야했음
유저풀을 최대한 유지하고 같이 만들어가자고 해야했음
근대 길티분탕으로 유저날려먹으면서 끝장난것임
해결책이 나왔는데 단기이익 노리다 망한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