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유입은 이제 어림없는 소리가 됐고
남아 있는 사람들 중에서도 대다수가 그냥 지갑 걸어잠그고 스토리나 볼 것 같고
해외섭에서 매출이 에픽세븐급으로 잘 나올 것도 아니고
섭종 안 하고 살아있을 순 있나 이거
거의 지금 클로저스 급으로 아직까지 살아 있는 게 신기할 수준일 겜 될 것 같은데
뉴비 유입은 이제 어림없는 소리가 됐고
남아 있는 사람들 중에서도 대다수가 그냥 지갑 걸어잠그고 스토리나 볼 것 같고
해외섭에서 매출이 에픽세븐급으로 잘 나올 것도 아니고
섭종 안 하고 살아있을 순 있나 이거
거의 지금 클로저스 급으로 아직까지 살아 있는 게 신기할 수준일 겜 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