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알바때문에 시간 안맞다가 잠깐 친구놈들 있는 디스코드 음챗 들어갔는데 어떻게 인사하고서 하는 첫 말이 ‘카사 좆망했다매 너 어떡하냐? 과금 ㅈㄴ 하지않음?’ 이냐 아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