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저기 념글 보고 다녔는데 꼬리를문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54 작성일 2021-11-05 14:43:28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7407 요약하면 스비도 돈 못벌고 있고민심은 박살나고 해결책도 딱히 보이지 않는다라는건데 .... 우리 살아남을 수 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촤드 2021-11-05 14:43:54 Ic 2021-11-05 14:43:56 정말로 길어도 1년,,짧으면 5개월안에 사라질겁니다 펼쳐보기▼ 왕소라 2021-11-05 14:44:1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처음부터 4분의1이었으면 어땠을까 [11] 왕소라 2021.11.05 165 1 뽑기하고 갈갈하고 뽑기하고 갈갈하는거 마약이네 [4] 록파이 2021.11.05 114 2 생각해보니까 페스나처럼 타이틀작으로 내자 Cacao 2021.11.05 118 0 돈 벌려면 유저수를 늘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텐데 [6] ㅐㄴ 2021.11.05 134 0 컨소 탈퇴하는법좀 [6] flaw 2021.11.05 171 1 매카노하고 왔음 [2] 워렉 2021.11.05 88 0 어차피 재무장 운영개판,요구량 개판으로 망조의 길을 가고 있다 진실의문 2021.11.05 71 0 11월달에 게임회사들 매출올려야하냐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24 0 창작 구원(공허의 유산 패러디) [12] 라킁 2021.11.05 1799 49 사람 감정중에 마지막은 슬픔 이라고 들은거 같아 [1] 지우쥬놉 2021.11.05 88 0 실험실 망하는걸 왜걱정해 [2]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00 0 에피소드 5깼음 이제 뭐해야함? [2] ㅇㅇ 2021.11.05 70 0 하다못해 분위기 좋을때 저희 돈벌어야해서 이렇게할게요 ㅇㅇ 2021.11.05 77 0 와 시팔 조졋네 잭5 2021.11.05 73 0 ✋질문 재무장 아이리 성능 얼마나 좋음? [7] ㅇㅇ 2021.11.05 226 0 소울워커 유저들도 비슷한 상황인갑네 [13] 한숭 2021.11.05 216 2 차라리 정 돈이 필요하면 장비 풀면 되는거 아님? ㅇㅇ 2021.11.05 77 1 유튜브 보는데 ptsd 오네 [2] 아이스링크샾 2021.11.05 95 0 각성 재무장은 못막아도... Eloa 2021.11.05 39 0 카사 항상 불타는거보면 회피형이 연애하는거 보는 느낌임 테토 2021.11.05 56 0 스나린은 똥이야? [3] 리타X대시 2021.11.05 130 0 이 고통을 너희들도 느껴야 해.jpg 아웃덕 2021.11.05 68 0 근데 너네 오퍼 신경쓰냐 [9] 티라미수 2021.11.05 152 -7 여기저기 념글 보고 다녔는데 [3] 꼬리를문뱀 2021.11.05 154 0 태포 저거 10분의 1이여도 800태포임 잉딩 2021.11.05 101 0 진짜 "킹" ㅇㅇ 2021.11.05 46 0 밀리아 씹사기에서 사기캐된거임? [6] 우주포주대마왕 2021.11.05 147 0 누구나 인정하는 카운터사이드 역대급 스토리 [4]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41 4 아 멀라 암튼 스비 잘해 시발 [2] Cacao 2021.11.05 83 0 매카노 ON [3] LastChance 2021.11.05 77 0 지듣노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5 68 0 친구한테 조리돌림당함 [5] 라이트유저 2021.11.05 133 0 각성 재무장 관련 시원하게 터놓고 얘기했으면 나았겠는데 루루카 2021.11.05 57 0 한가지 소원이 있다면 [1] 이터니티라바 2021.11.05 81 0 해외섭 닫기 전까진 명목상의 본섭인 김치섭은 계속 유지할듯 람네 2021.11.05 44 0 지금 채용쓰알 갈갈하는것도 미래파는 짓거리 같은데 [5] 메에에에 2021.11.05 96 0 혹시 클저에서 금태한테 데이고 카사 하는 애들 있냐 [2] 메인쿤셀커크렉스 2021.11.05 87 0 이럴땐 카마노 탄무현의 노래를 들으면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5 80 -1 킹 성능 구릴때 챈 분위기가 그렇게 좋았는데 [7] 잉딩 2021.11.05 161 0 물귀신 채널 되겠네 로하나 2021.11.05 66 0 타워린 극스충인가 [8] 극한의가능충 2021.11.05 278 0 최고의 스토리는 길티 아님? [6] SaBa 2021.11.05 99 0 재무장 따위 개발할 시간에 [1] 금은동태 2021.11.05 72 3 아 시발 저거 금이빨 가챠연출 ㅋㅋㅋㅋㅌ [1] 잉딩 2021.11.05 186 0 다들 생각하듯이 카사는 수명 그리 안 남은거 같음 [2] 지우쥬놉 2021.11.05 12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