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고통을 너희들도 느껴야 해.jpg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에서 각시윤vs미니
[9]
170
0
(장문)스비는 재무장의 성공요인을 분석 안하는걸까?
[29]
2686
73
근데 처음부터 4분의1이었으면 어땠을까
[11]
165
1
뽑기하고 갈갈하고 뽑기하고 갈갈하는거 마약이네
[4]
114
2
생각해보니까 페스나처럼 타이틀작으로 내자
118
0
돈 벌려면 유저수를 늘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텐데
[6]
134
0
컨소 탈퇴하는법좀
[6]
171
1
매카노하고 왔음
[2]
88
0
어차피 재무장 운영개판,요구량 개판으로 망조의 길을 가고 있다
71
0
11월달에 게임회사들 매출올려야하냐
[1]
124
0
창작
구원(공허의 유산 패러디)
[12]
1799
49
사람 감정중에 마지막은 슬픔 이라고 들은거 같아
[1]
88
0
실험실 망하는걸 왜걱정해
[2]
100
0
에피소드 5깼음 이제 뭐해야함?
[2]
70
0
하다못해 분위기 좋을때 저희 돈벌어야해서 이렇게할게요
77
0
와 시팔 조졋네
73
0
✋질문
재무장 아이리 성능 얼마나 좋음?
[7]
226
0
소울워커 유저들도 비슷한 상황인갑네
[13]
216
2
차라리 정 돈이 필요하면 장비 풀면 되는거 아님?
78
1
유튜브 보는데 ptsd 오네
[2]
95
0
각성 재무장은 못막아도...
39
0
카사 항상 불타는거보면 회피형이 연애하는거 보는 느낌임
56
0
스나린은 똥이야?
[3]
130
0
이 고통을 너희들도 느껴야 해.jpg
68
0
근데 너네 오퍼 신경쓰냐
[9]
152
-7
여기저기 념글 보고 다녔는데
[3]
155
0
태포 저거 10분의 1이여도 800태포임
101
0
진짜 "킹"
47
0
밀리아 씹사기에서 사기캐된거임?
[6]
147
0
누구나 인정하는 카운터사이드 역대급 스토리
[4]
142
4
아 멀라 암튼 스비 잘해 시발
[2]
83
0
매카노 ON
[3]
78
0
지듣노
69
0
친구한테 조리돌림당함
[5]
134
0
각성 재무장 관련 시원하게 터놓고 얘기했으면 나았겠는데
57
0
한가지 소원이 있다면
[1]
82
0
해외섭 닫기 전까진 명목상의 본섭인 김치섭은 계속 유지할듯
44
0
지금 채용쓰알 갈갈하는것도 미래파는 짓거리 같은데
[5]
97
0
혹시 클저에서 금태한테 데이고 카사 하는 애들 있냐
[2]
87
0
이럴땐 카마노 탄무현의 노래를 들으면
80
-1
킹 성능 구릴때 챈 분위기가 그렇게 좋았는데
[7]
161
0
물귀신 채널 되겠네
66
0
타워린 극스충인가
[8]
279
0
최고의 스토리는 길티 아님?
[6]
99
0
재무장 따위 개발할 시간에
[1]
7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