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워린 극스충인가 극한의가능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78 작성일 2021-11-05 14:39:57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7185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bean 2021-11-05 14:40:09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4:41:39 알아와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4:41:44 스충이라고 들은듯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4:44:51 알아보니까 공속인듯 ㅇㅇ 펼쳐보기▼ 왕소라 2021-11-05 14:42:07 꿀단지 2021-11-05 14:42:27 공속아니야?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1-05 14:42:31 *수정됨 공속or스충 갈리던데 디펜더 잡는건 공속이 좋은듯 펼쳐보기▼ Lim윤아 2021-11-05 14:52:18 그럼 공속셋에 부옵 스충인가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튜브 보는데 ptsd 오네 [2] 아이스링크샾 2021.11.05 95 0 각성 재무장은 못막아도... Eloa 2021.11.05 39 0 카사 항상 불타는거보면 회피형이 연애하는거 보는 느낌임 테토 2021.11.05 56 0 스나린은 똥이야? [3] 리타X대시 2021.11.05 130 0 이 고통을 너희들도 느껴야 해.jpg 아웃덕 2021.11.05 68 0 근데 너네 오퍼 신경쓰냐 [9] 티라미수 2021.11.05 152 -7 여기저기 념글 보고 다녔는데 [3] 꼬리를문뱀 2021.11.05 155 0 태포 저거 10분의 1이여도 800태포임 잉딩 2021.11.05 101 0 진짜 "킹" ㅇㅇ 2021.11.05 47 0 밀리아 씹사기에서 사기캐된거임? [6] 우주포주대마왕 2021.11.05 147 0 누구나 인정하는 카운터사이드 역대급 스토리 [4]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42 4 아 멀라 암튼 스비 잘해 시발 [2] Cacao 2021.11.05 83 0 매카노 ON [3] LastChance 2021.11.05 78 0 지듣노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5 69 0 친구한테 조리돌림당함 [5] 라이트유저 2021.11.05 134 0 각성 재무장 관련 시원하게 터놓고 얘기했으면 나았겠는데 루루카 2021.11.05 57 0 한가지 소원이 있다면 [1] 이터니티라바 2021.11.05 82 0 해외섭 닫기 전까진 명목상의 본섭인 김치섭은 계속 유지할듯 람네 2021.11.05 44 0 지금 채용쓰알 갈갈하는것도 미래파는 짓거리 같은데 [5] 메에에에 2021.11.05 97 0 혹시 클저에서 금태한테 데이고 카사 하는 애들 있냐 [2] 메인쿤셀커크렉스 2021.11.05 87 0 이럴땐 카마노 탄무현의 노래를 들으면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5 80 -1 킹 성능 구릴때 챈 분위기가 그렇게 좋았는데 [7] 잉딩 2021.11.05 161 0 물귀신 채널 되겠네 로하나 2021.11.05 66 0 타워린 극스충인가 [8] 극한의가능충 2021.11.05 278 0 최고의 스토리는 길티 아님? [6] SaBa 2021.11.05 99 0 재무장 따위 개발할 시간에 [1] 금은동태 2021.11.05 73 3 아 시발 저거 금이빨 가챠연출 ㅋㅋㅋㅋㅌ [1] 잉딩 2021.11.05 186 0 다들 생각하듯이 카사는 수명 그리 안 남은거 같음 [2] 지우쥬놉 2021.11.05 129 1 재무장 이게 다 컨텐츠 부족 때문에 생긴 문제냐? [8] 24000번째천장 2021.11.05 125 1 얘네 연습모드 해본적 없는듯 충혹마 2021.11.05 77 0 가챠겜의 스킨과 코레겜의 스킨 비교로도 생각해볼 수 있을듯 [5] 알산나 2021.11.05 190 0 자고 일어나니까 생각난건데 [1] 솔라스 2021.11.05 65 0 이 겜 앞으로도 살아 있을 순 있긴 한가 근데? [5] Sambak 2021.11.05 167 1 근데 밀리아 계수 바뀌면 [3] 무카순애야스 2021.11.05 70 0 뉴비 덱짜줄수있나요? [5] djklsfj 2021.11.05 113 0 니들못생겻음 [6] 뚠뚠 2021.11.05 123 0 qna 정말 다 받아주는거임? [3] 왕소라 2021.11.05 88 0 타워린은 함선 응디에 숨어야 되냐 [2]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02 0 "금태야 우리가 너네 한 번 살려준거다?" [7] 파이어펀치 2021.11.05 200 2 미래 절단내는거 개재밌네 [1] 록파이 2021.11.05 136 0 근데 왜 하필 재무장이었을까? [2] 리그릿 2021.11.05 126 0 타워린은 5코네 [7]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68 0 거 짭로져스 있지 않았냐 로아 만든 회사에서 만든거 [23] Cacao 2021.11.05 233 0 카사는 박리다매로 가는수밖에 없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1 0 이거 콘 제작자 죽었나 [15] 꿀단지 2021.11.05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