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코인으로 금형사서
초전도마냥 메이즈 파밍 가능하게 만들면
정보도 오지게 회수하고
셋바 튜바로 쿼츠도 회수할텐데
얘넨 왜 최종 장비인 메이즈를
수량한정으로 푸는거임?
고인물들은 입장에서는
메이즈 다 맞추고 나면
초전도 단테에 셋바튜바 넣기에는
투자가치에서 손해본다고 생각할거고
뉴비나 중간유저 입장에서는
파밍수단도 없는 최종장비 고인물들이랑
갯수차이나는거 꼬울거고
프리셋으로 바꾸는 것도 특정 컨텐츠 한정이지
레이드나 협전처럼 유닛 몇십개씩 쓰는 컨텐츠나
다이브같이 제대 여러개 운용하는 컨텐츠는
수준 높아지면 어떻게 커버할거야.
레이드 협전은 우선도 낮은 컨텐츠라고 방치하는 느낌인데
그렇다고 백날천날 지금 수준으로 방치할 것도 아니지 않음?
그때되면 T7으로 또 분탕치려고?
혹시나 밸런스 문제로 메이즈 수량 제한한다는 이유면
재무장 같은 것도 내지 말았어야지.
밸런스 생각한다는 애들이 재무장 같은걸 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