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제시 칸마다 1000자 눌러 담느라
뒤지는 줄 알았네.
친선전 빨리 내라고 칸마다 썼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설문 끝내고 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2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무장 따위 개발할 시간에
[1]
73
3
아 시발 저거 금이빨 가챠연출 ㅋㅋㅋㅋㅌ
[1]
186
0
다들 생각하듯이 카사는 수명 그리 안 남은거 같음
[2]
129
1
재무장 이게 다 컨텐츠 부족 때문에 생긴 문제냐?
[8]
126
1
얘네 연습모드 해본적 없는듯
77
0
가챠겜의 스킨과 코레겜의 스킨 비교로도 생각해볼 수 있을듯
[5]
190
0
자고 일어나니까 생각난건데
[1]
65
0
이 겜 앞으로도 살아 있을 순 있긴 한가 근데?
[5]
167
1
근데 밀리아 계수 바뀌면
[3]
70
0
뉴비 덱짜줄수있나요?
[5]
113
0
니들못생겻음
[6]
123
0
qna 정말 다 받아주는거임?
[3]
89
0
타워린은 함선 응디에 숨어야 되냐
[2]
102
0
"금태야 우리가 너네 한 번 살려준거다?"
[7]
200
2
미래 절단내는거 개재밌네
[1]
136
0
근데 왜 하필 재무장이었을까?
[2]
126
0
타워린은 5코네
[7]
168
0
거 짭로져스 있지 않았냐 로아 만든 회사에서 만든거
[23]
233
0
카사는 박리다매로 가는수밖에 없음
[1]
82
0
이거 콘 제작자 죽었나
[15]
173
0
(권한 없음)
태포랑 뽑기랑 따로 계산했네 ㅈㅅ
68
0
저 사실 5월쯤부터 서버기생충 시작했음
[3]
111
0
건틀렛 설문 끝내고 옴
62
0
카사 스토리 중에서 명작 뭐라고 생각함?
[14]
157
0
✋질문
재무장 데이터 원래 10개 밖에 안줌?
[15]
120
-1
너네 아직도 해결 못 함?
[3]
134
0
아 진짜 중복케릭 없으면 못만드는거 개 빡치내.....
48
0
뉴비 질문
[10]
84
0
사실 이쯤되면 1점운동 하지 말았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어
[17]
3229
98
이 미션은 언제 깰까
[6]
88
0
이제 세나마냥 각성함선 각성오퍼 뜨면 겜 볼만하겠노 ㅋㅋㅋ
[2]
71
0
아니 근대 의외로 이겜 기생충이되면
[1]
100
0
얘네 상시캐릭으로는 돈 못벌긴할듯
[1]
110
3
일섭 재무장 출시한 뒤 "우연히" 몇개 개선해줄 듯
79
0
흔들어~~~~~
[5]
100
1
관리자가 아무래도 잘못 선택한 거 같음
51
0
70~80렙 유저 많다면서 재무장을 저렇게 내나?
[3]
92
0
근데 이런 중요한 시기에 재무장으로 왜 거하게 분탕치노
[7]
142
1
재무장 안해본 분탕 질문좀(뷰지입구아님)
[16]
133
-1
타워린 잡으려면 캐스린이라니 시발
[7]
199
0
돈벌려면 결국 중복캐릭의 가치를 올려야되긴하는데
[9]
103
0
근데 진짜 캐릭터 가챠팔이보다 장비팔이가 훨씬 어려운듯
[2]
122
0
챈보면서 편의점가는데 똑같은놈이랑 두번 마주침
[6]
155
0
솔직히 4밴을 처먹는거면 걍 밸런스 실패지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