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이쯤되면 1점운동 하지 말았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어 이터니티라바 추천 99 비추천 1 댓글 17 조회수 3228 작성일 2021-11-05 14:33:1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6752 눈에 보이는 반발이 없어서 원안 그대로 우리 비웃는 해외섭에 들어갔으면 재밌었을텐데 추천! 99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7] ㅇㅇ 2021-11-05 14:33:33 kimjino 2021-11-05 14:33:45 윙수스 2021-11-05 14:33:50 류금테이오 2021-11-05 14:34:02 Badfinger 2021-11-05 14:34:23 이터니티라바 2021-11-05 14:37:51 ? 펼쳐보기▼ AinSoph 2021-11-05 14:38:18 분?탕 펼쳐보기▼ 전하 2021-11-05 14:41:37 깡통계 ㅋㅋ 펼쳐보기▼ rivect 2021-11-05 14:50:25 dh... 펼쳐보기▼ Ic 2021-11-05 14:52:22 LatroC 2021-11-05 14:52:32 ㅇㅇ 2021-11-05 14:52:50 대충 스피라콘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05 14:56:20 해외섭 다 터졌을텐데 ㄲㅂ 펼쳐보기▼ 비염싫어 2021-11-05 15:07:29 ㄹㅇ 그냥 조용히 접을걸 펼쳐보기▼ 여린 2021-11-05 15:15:03 ㅇㅇ 2021-11-05 15:24:37 TaSa 2021-11-05 22:14:4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고 일어나니까 생각난건데 [1] 솔라스 2021.11.05 65 0 이 겜 앞으로도 살아 있을 순 있긴 한가 근데? [5] Sambak 2021.11.05 167 1 근데 밀리아 계수 바뀌면 [3] 무카순애야스 2021.11.05 70 0 뉴비 덱짜줄수있나요? [5] djklsfj 2021.11.05 113 0 니들못생겻음 [6] 뚠뚠 2021.11.05 123 0 qna 정말 다 받아주는거임? [3] 왕소라 2021.11.05 89 0 타워린은 함선 응디에 숨어야 되냐 [2]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02 0 "금태야 우리가 너네 한 번 살려준거다?" [7] 파이어펀치 2021.11.05 200 2 미래 절단내는거 개재밌네 [1] 록파이 2021.11.05 136 0 근데 왜 하필 재무장이었을까? [2] 리그릿 2021.11.05 126 0 타워린은 5코네 [7]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68 0 거 짭로져스 있지 않았냐 로아 만든 회사에서 만든거 [23] Cacao 2021.11.05 233 0 카사는 박리다매로 가는수밖에 없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2 0 이거 콘 제작자 죽었나 [15] 꿀단지 2021.11.05 173 0 (권한 없음) 태포랑 뽑기랑 따로 계산했네 ㅈㅅ 나나리치 2021.11.05 68 0 저 사실 5월쯤부터 서버기생충 시작했음 [3] 잉딩 2021.11.05 111 0 건틀렛 설문 끝내고 옴 금은동태 2021.11.05 62 0 카사 스토리 중에서 명작 뭐라고 생각함? [14]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57 0 ✋질문 재무장 데이터 원래 10개 밖에 안줌? [15] 케로로소대 2021.11.05 120 -1 너네 아직도 해결 못 함? [3] ㅇㅇ 2021.11.05 134 0 아 진짜 중복케릭 없으면 못만드는거 개 빡치내..... 진실의문 2021.11.05 48 0 뉴비 질문 [10] 무카순애야스 2021.11.05 84 0 사실 이쯤되면 1점운동 하지 말았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어 [17] 이터니티라바 2021.11.05 3228 98 이 미션은 언제 깰까 [6] 견로 2021.11.05 88 0 이제 세나마냥 각성함선 각성오퍼 뜨면 겜 볼만하겠노 ㅋㅋㅋ [2] Irosis 2021.11.05 71 0 아니 근대 의외로 이겜 기생충이되면 [1] 젓망겜 2021.11.05 100 0 얘네 상시캐릭으로는 돈 못벌긴할듯 [1] 티라미수 2021.11.05 110 3 일섭 재무장 출시한 뒤 "우연히" 몇개 개선해줄 듯 천상의주사위 2021.11.05 79 0 흔들어~~~~~ [5] 잉딩 2021.11.05 99 1 관리자가 아무래도 잘못 선택한 거 같음 다크소울템플러 2021.11.05 51 0 70~80렙 유저 많다면서 재무장을 저렇게 내나? [3] SaBa 2021.11.05 92 0 근데 이런 중요한 시기에 재무장으로 왜 거하게 분탕치노 [7] MBT 2021.11.05 141 1 재무장 안해본 분탕 질문좀(뷰지입구아님) [16] 하랍픽업좀 2021.11.05 133 -1 타워린 잡으려면 캐스린이라니 시발 [7] 하야테 2021.11.05 199 0 돈벌려면 결국 중복캐릭의 가치를 올려야되긴하는데 [9] ㄱㄴㄱㄴ 2021.11.05 103 0 근데 진짜 캐릭터 가챠팔이보다 장비팔이가 훨씬 어려운듯 [2] 람네 2021.11.05 122 0 챈보면서 편의점가는데 똑같은놈이랑 두번 마주침 [6] ㅇㅇ 2021.11.05 155 0 솔직히 4밴을 처먹는거면 걍 밸런스 실패지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1.05 72 0 뉴비 에피소드 5 막 깼음...jpg [7] ㅇㅇ 2021.11.05 139 -5 만약 카사가 망하고 차기작 나오면 안 할거임 [5] 지우쥬놉 2021.11.05 118 0 인간승리했다 ㅋㅋ 씨발새끼 [13] 익시드 2021.11.05 190 11 타워린 제발 똥캐됐으면 좋겠다 [2] 티라미수 2021.11.05 176 0 념글보고 생각하는건데 [11] ㅇㅇ 2021.11.05 153 1 속보) 카운터사이드 현 구글플레이 평점 2. [2] Kyria 2021.11.05 24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