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런 중요한 시기에 재무장으로 왜 거하게 분탕치노 MBT 추천 1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1 작성일 2021-11-05 14:31:47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6642 나였으면 진짜 분탕치고 싶으면 일섭까지 만들어놓고 간보다가 분탕쳤음 ㅋㅋ왜 굳이 오픈전에?진짜 즐기는건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bean 2021-11-05 14:31:59 독호메 2021-11-05 14:32:23 일섭 오픈전에 적용해서 테스트하고 넣으려고 하는거지 펼쳐보기▼ MBT 2021-11-05 14:33:11 어차피 일섭 나와도 바로 안나오고 좀 있다가 나올텐데 굳이 여론에 영향 미치는 짓을 왜하노 손해가 더 큰데 펼쳐보기▼ b0ss 2021-11-05 14:32:24 해외섭을 위한 경고 사격ㅋㅋㅋ 펼쳐보기▼ MBT 2021-11-05 14:34:01 람네 2021-11-05 14:32:35 일섭 오픈전에 시스템을 미리 정착시키려고 강행한거겠지 펼쳐보기▼ MBT 2021-11-05 14:33:55 이건 정착이라기 보단은 유저들이랑 한판 뜨자고 판 깔아놓은거같은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왜 하필 재무장이었을까? [2] 리그릿 2021.11.05 126 0 타워린은 5코네 [7] 극한의가능충 2021.11.05 168 0 거 짭로져스 있지 않았냐 로아 만든 회사에서 만든거 [23] Cacao 2021.11.05 233 0 카사는 박리다매로 가는수밖에 없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2 0 이거 콘 제작자 죽었나 [15] 꿀단지 2021.11.05 173 0 (권한 없음) 태포랑 뽑기랑 따로 계산했네 ㅈㅅ 나나리치 2021.11.05 68 0 저 사실 5월쯤부터 서버기생충 시작했음 [3] 잉딩 2021.11.05 111 0 건틀렛 설문 끝내고 옴 금은동태 2021.11.05 62 0 카사 스토리 중에서 명작 뭐라고 생각함? [14]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57 0 ✋질문 재무장 데이터 원래 10개 밖에 안줌? [15] 케로로소대 2021.11.05 120 -1 너네 아직도 해결 못 함? [3] ㅇㅇ 2021.11.05 134 0 아 진짜 중복케릭 없으면 못만드는거 개 빡치내..... 진실의문 2021.11.05 48 0 뉴비 질문 [10] 무카순애야스 2021.11.05 84 0 사실 이쯤되면 1점운동 하지 말았어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어 [17] 이터니티라바 2021.11.05 3229 98 이 미션은 언제 깰까 [6] 견로 2021.11.05 88 0 이제 세나마냥 각성함선 각성오퍼 뜨면 겜 볼만하겠노 ㅋㅋㅋ [2] Irosis 2021.11.05 71 0 아니 근대 의외로 이겜 기생충이되면 [1] 젓망겜 2021.11.05 100 0 얘네 상시캐릭으로는 돈 못벌긴할듯 [1] 티라미수 2021.11.05 110 3 일섭 재무장 출시한 뒤 "우연히" 몇개 개선해줄 듯 천상의주사위 2021.11.05 79 0 흔들어~~~~~ [5] 잉딩 2021.11.05 99 1 관리자가 아무래도 잘못 선택한 거 같음 다크소울템플러 2021.11.05 51 0 70~80렙 유저 많다면서 재무장을 저렇게 내나? [3] SaBa 2021.11.05 92 0 근데 이런 중요한 시기에 재무장으로 왜 거하게 분탕치노 [7] MBT 2021.11.05 142 1 재무장 안해본 분탕 질문좀(뷰지입구아님) [16] 하랍픽업좀 2021.11.05 133 -1 타워린 잡으려면 캐스린이라니 시발 [7] 하야테 2021.11.05 199 0 돈벌려면 결국 중복캐릭의 가치를 올려야되긴하는데 [9] ㄱㄴㄱㄴ 2021.11.05 103 0 근데 진짜 캐릭터 가챠팔이보다 장비팔이가 훨씬 어려운듯 [2] 람네 2021.11.05 122 0 챈보면서 편의점가는데 똑같은놈이랑 두번 마주침 [6] ㅇㅇ 2021.11.05 155 0 솔직히 4밴을 처먹는거면 걍 밸런스 실패지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1.05 72 0 뉴비 에피소드 5 막 깼음...jpg [7] ㅇㅇ 2021.11.05 139 -5 만약 카사가 망하고 차기작 나오면 안 할거임 [5] 지우쥬놉 2021.11.05 118 0 인간승리했다 ㅋㅋ 씨발새끼 [13] 익시드 2021.11.05 190 11 타워린 제발 똥캐됐으면 좋겠다 [2] 티라미수 2021.11.05 176 0 념글보고 생각하는건데 [11] ㅇㅇ 2021.11.05 153 1 속보) 카운터사이드 현 구글플레이 평점 2. [2] Kyria 2021.11.05 243 4 의외로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 것 [9] 역시난 2021.11.05 131 1 금태가 직접 평점올려달라고 비는거 보고싶다 [4] wodanaz 2021.11.05 92 0 순전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지금 시작하면 스토리는 볼수있음? [13] 치킨 2021.11.05 160 0 근데 스비놈들 2주년 까지 버티면 어떻게든 평점 올라가지 않을까? [2] 지우쥬놉 2021.11.05 91 0 아이리 재무장 한번 해볼까햇는데 [1] 견로 2021.11.05 86 0 건틀렛 타워린이 그렇게 쎔? [13] 월광 2021.11.05 271 -1 샤오린 지금이라도 2호기 채용해야하나 [1] 중사 2021.11.05 100 0 전당 이거 뭐뭐삼? [6] ㅇㅇ 2021.11.05 115 -1 ✋질문 스포) 근데 각성 재무장을 안하다고 못 박으면 가불기 아닌가요? [7] 맘편히겜좀 2021.11.05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