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보상 뿌리고 타협하면서


제발 어떻게든 우리 재무장 목숨만 살려주세요


하는 거 같음



밀리아 환급 해주고 각성 선택권 뿌리고 하는 것도 손해가 만만치 않을건데


그렇게 까지 하면서 재무장을 지켜야 하는 이유가 뭘까?



재무장 만들고 데이터 추출실 만든게 아까워서 뭐 그런 이유는 아닐거고


더 큰 분탕을 치기 위한 빌드업 이라고 밖에는 생각 못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