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옆집에서 이런거 보고옴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233 작성일 2021-11-05 14:19:38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5840 카사 자리도 필요하다고 생각힐데 목이면 되나?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송Tez 2021-11-05 14:20:07 스비는 배신이 아니라 원래 이랬어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4:20:23 세인트케인 2021-11-05 14:20:24 스비는 배신이 아닌걸? 늘 하던대로 했을뿐임 펼쳐보기▼ 록파이 2021-11-05 14:20:27 카사는 저기 낄 급이 아닌가봐 펼쳐보기▼ 독호메 2021-11-05 14:20:45 저건 뭘로 모인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4:22:10 분탕운영 펼쳐보기▼ Konzept 2021-11-05 14:21:17 카사는 배신이 아니라 늘 그래왔어 펼쳐보기▼ 촤드 2021-11-05 14:21:21 카사가 저기 낄급이 아닌데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4:22:32 카사는 20년도에 묻혀서 이미 땅속 깊은곳에 있음 펼쳐보기▼ OO 2021-11-05 14:23:10 카사는 애초에 쟤들 발 밑에 있어서 없는 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차피 더 이상 바꿀 생각없는거 같은데 ㅋㅋ 진실의문 2021.11.05 46 0 없벤 기간에 외전편입될거라도 복각을하지 [3] Badfinger 2021.11.05 91 0 다음은 '함선 재무장'이다 [1] 최세조 2021.11.05 59 2 한남이 미안해.. [2] 하례아 2021.11.05 213 2 1주년에 갤런처 1.1만 찍던 겜 맞냐... [4] 파이어펀치 2021.11.05 170 0 그런데 글읽어볼때마다 본섭하면 ngcn 2021.11.05 86 0 왜 이 지경이 되어서도 재무장을 포기 못하는 걸까? [3] ㅐㄴ 2021.11.05 117 0 "모쪼록 많이 기다려 달라" 아이스링크샾 2021.11.05 54 0 와 근데 타워린 좀 오반데 [16] 하야테 2021.11.05 229 1 이거 두문제 이거인사람은 죽는데스 [3] 알만남 2021.11.05 112 1 개념글 읽고 왔는데 이런 일은 결국 정해진 일 이였다는 거네 [1] 지우쥬놉 2021.11.05 103 1 흔들엇 [2] 양하림 2021.11.05 73 0 빨리 각성 죄무장 똑바로 대답하라고 QnA에 댓글 달어죠.. [1] 람네 2021.11.05 109 0 (권한 없음) 사실 3개월만 정상운영해도 여기 놈들 마음 많이 풀림 [3] westyoon 2021.11.05 115 1 로또 당첨되면 코이카츠 2 만들거야 [10] ㅇㅇ 2021.11.05 120 0 카사 2년차보면 순항불가잉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9 0 솔직히 스비 지금 살아나는거 존나 쉬움 [3] Cacao 2021.11.05 146 1 카바 [4] ㅇㅇ 2021.11.05 135 -1 로또 당첨되면 싸이버거 안먹어 [9] 님얼굴비매너 2021.11.05 151 0 밀리아 메스충은 ㄹㅇ 좆박음ㅋㅋ [19] 티라미수 2021.11.05 317 2 진지하게 한 1년 분탕안치고 성실운영하면 회복 가능할지도? [7] 람네 2021.11.05 128 -2 오늘...나의...역할은... [2] Revelation 2021.11.05 351 0 옆집에서 이런거 보고옴 [10] ㅇㅇ 2021.11.05 233 0 애초에 지금 애들 분탕으로나가리됐는데 매출이나오긴함? [6] 룰루 2021.11.05 131 0 카사에서 스킨은 진짜 유저를 위한 서비스의 개념임 [6] 알산나 2021.11.05 220 6 모든게 마음 먹기 달렸어~~ 어떤게 행복한 삶인가요~~~~ [6] 늒네 2021.11.05 134 1 재무장 맘에듦 1주년ㅇㅇ 2021.11.05 89 0 스비직원 데려다놓고 [1] Badfinger 2021.11.05 108 0 난 그래도 이번 사태로 얻은거 있으니 나름 만족함 [4] 진 2021.11.05 133 0 sr하나 데이터 전송하는데 5개... 영원한라뉴비 2021.11.05 87 0 난 ㄹㅇ 모르겠네 [6] 티라미수 2021.11.05 126 0 나 못 떠나... [5] 루루카 2021.11.05 137 4 오늘의 야식 [7] 내알아한다고 2021.11.05 127 1 이번 섬멸전 만족하는점 ㄹㅇ.. [2] 잉딩 2021.11.05 140 1 다음 패스를 살까 말까 [6] Nord11 2021.11.05 163 0 진짜 골때리는게 있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33 1 가챠 혜자라는 글 보고 생각한건데 [2] 파이어펀치 2021.11.05 130 3 컨소에 스피라가 자꾸 늘어나네 [9] 류금테이오 2021.11.05 187 1 형제겜 광고 상황... [1] Eunch 2021.11.05 211 0 누가 내 건포좀 대신 빼주셈 [2] 잉딩 2021.11.05 82 0 어차피 나도 무과금 기생충 할거고 ㅇㅇ 2021.11.05 82 0 로또 당첨되면 당첨소감 [4] 잭5 2021.11.05 121 0 근데 왜 갑자기 새삼스레 타는거야? 새공지올라왔어? [9] 선물같은하루 2021.11.05 207 0 미나링 재무장 지금하면 나중에 미나링15개 돌려주나 [1] ㄱㄴㅇㄹㅁ 2021.11.05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