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는 나오는 주기도 길고 주마다 기채 패키지 쿼츠로 살 수 있어서 기채권이 잘 쌓인단 말이지 아마 그래서 각성캐가 돈이 잘 안되는 걸거고 차라리 채용권, 기채권 나누지 말고 채용권 2개 소모로 각캐 1뽑이었으면 괜찮았을지도
반박시 내가 틀림
각성캐는 나오는 주기도 길고 주마다 기채 패키지 쿼츠로 살 수 있어서 기채권이 잘 쌓인단 말이지 아마 그래서 각성캐가 돈이 잘 안되는 걸거고 차라리 채용권, 기채권 나누지 말고 채용권 2개 소모로 각캐 1뽑이었으면 괜찮았을지도
반박시 내가 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