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2년차보면 순항불가잉 상점누나가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8 작성일 2021-11-05 14:22:49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6036 주기적 분탕치는데 대책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1-11-05 14:25:20 일단 상연이 커뮤니케이션 능력 너무 절망적이고 기획 파트 놈은 맨날 계산기 뚜드려서 이상한 거 들고 오는듯 이 둘이 좀 정신 차려야 됨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1-05 14:28: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순전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지금 시작하면 스토리는 볼수있음? [13] 치킨 2021.11.05 160 0 근데 스비놈들 2주년 까지 버티면 어떻게든 평점 올라가지 않을까? [2] 지우쥬놉 2021.11.05 92 0 아이리 재무장 한번 해볼까햇는데 [1] 견로 2021.11.05 87 0 건틀렛 타워린이 그렇게 쎔? [13] 월광 2021.11.05 272 -1 샤오린 지금이라도 2호기 채용해야하나 [1] 중사 2021.11.05 101 0 전당 이거 뭐뭐삼? [6] ㅇㅇ 2021.11.05 116 -1 ✋질문 스포) 근데 각성 재무장을 안하다고 못 박으면 가불기 아닌가요? [7] 맘편히겜좀 2021.11.05 175 0 어차피 더 이상 바꿀 생각없는거 같은데 ㅋㅋ 진실의문 2021.11.05 46 0 없벤 기간에 외전편입될거라도 복각을하지 [3] Badfinger 2021.11.05 91 0 다음은 '함선 재무장'이다 [1] 최세조 2021.11.05 59 2 한남이 미안해.. [2] 하례아 2021.11.05 213 2 1주년에 갤런처 1.1만 찍던 겜 맞냐... [4] 파이어펀치 2021.11.05 169 0 그런데 글읽어볼때마다 본섭하면 ngcn 2021.11.05 86 0 왜 이 지경이 되어서도 재무장을 포기 못하는 걸까? [3] ㅐㄴ 2021.11.05 117 0 "모쪼록 많이 기다려 달라" 아이스링크샾 2021.11.05 54 0 와 근데 타워린 좀 오반데 [16] 하야테 2021.11.05 229 1 이거 두문제 이거인사람은 죽는데스 [3] 알만남 2021.11.05 112 1 개념글 읽고 왔는데 이런 일은 결국 정해진 일 이였다는 거네 [1] 지우쥬놉 2021.11.05 103 1 흔들엇 [2] 양하림 2021.11.05 73 0 빨리 각성 죄무장 똑바로 대답하라고 QnA에 댓글 달어죠.. [1] 람네 2021.11.05 108 0 (권한 없음) 사실 3개월만 정상운영해도 여기 놈들 마음 많이 풀림 [3] westyoon 2021.11.05 114 1 로또 당첨되면 코이카츠 2 만들거야 [10] ㅇㅇ 2021.11.05 120 0 카사 2년차보면 순항불가잉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8 0 솔직히 스비 지금 살아나는거 존나 쉬움 [3] Cacao 2021.11.05 146 1 카바 [4] ㅇㅇ 2021.11.05 135 -1 로또 당첨되면 싸이버거 안먹어 [9] 님얼굴비매너 2021.11.05 151 0 밀리아 메스충은 ㄹㅇ 좆박음ㅋㅋ [19] 티라미수 2021.11.05 317 2 진지하게 한 1년 분탕안치고 성실운영하면 회복 가능할지도? [7] 람네 2021.11.05 128 -2 오늘...나의...역할은... [2] Revelation 2021.11.05 351 0 옆집에서 이런거 보고옴 [10] ㅇㅇ 2021.11.05 233 0 애초에 지금 애들 분탕으로나가리됐는데 매출이나오긴함? [6] 룰루 2021.11.05 131 0 카사에서 스킨은 진짜 유저를 위한 서비스의 개념임 [6] 알산나 2021.11.05 220 6 모든게 마음 먹기 달렸어~~ 어떤게 행복한 삶인가요~~~~ [6] 늒네 2021.11.05 134 1 재무장 맘에듦 1주년ㅇㅇ 2021.11.05 89 0 스비직원 데려다놓고 [1] Badfinger 2021.11.05 108 0 난 그래도 이번 사태로 얻은거 있으니 나름 만족함 [4] 진 2021.11.05 133 0 sr하나 데이터 전송하는데 5개... 영원한라뉴비 2021.11.05 87 0 난 ㄹㅇ 모르겠네 [6] 티라미수 2021.11.05 126 0 나 못 떠나... [5] 루루카 2021.11.05 136 4 오늘의 야식 [7] 내알아한다고 2021.11.05 127 1 이번 섬멸전 만족하는점 ㄹㅇ.. [2] 잉딩 2021.11.05 140 1 다음 패스를 살까 말까 [6] Nord11 2021.11.05 163 0 진짜 골때리는게 있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33 1 가챠 혜자라는 글 보고 생각한건데 [2] 파이어펀치 2021.11.05 13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