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지하게 한 1년 분탕안치고 성실운영하면 회복 가능할지도? 람네 추천 0 비추천 2 댓글 7 조회수 128 작성일 2021-11-05 14:20:5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5929 근데 1년 분탕 안친다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상연이에겐 불가능한 명제다 추천! 0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7] INSAM 2021-11-05 14:21:34 1년분탕 안치면 정신차렸구나! 가 아니라 뭔짓을 하려고 1년을 참는건가 싶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INSAM 2021-11-05 14:21:40 구관조리병 2021-11-05 14:21:34 6개월 순항도 될까 말까인데 1년은 뭐... 펼쳐보기▼ SDAKAJUXIM 2021-11-05 14:21:48 솔직히 반년만 순항해도 이새끼들 정신차렸나? 싶을거같음 난 스비가 너무 밉긴한데 그거이상으로 카사잃기가 진짜싫다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05 14:21:56 반년도 못가는데 1년을 어케 가노 ㅋㅋ 펼쳐보기▼ 쿠마백작 2021-11-05 14:22:21 그냥 재무장급 폭탄만 1년간 던지지마라줘;,, 불안허다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5 14:23:51 이새끼들 꼬라지보면 반년동안 참아도 기적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 이거 뭐뭐삼? [6] ㅇㅇ 2021.11.05 116 -1 ✋질문 스포) 근데 각성 재무장을 안하다고 못 박으면 가불기 아닌가요? [7] 맘편히겜좀 2021.11.05 175 0 어차피 더 이상 바꿀 생각없는거 같은데 ㅋㅋ 진실의문 2021.11.05 46 0 없벤 기간에 외전편입될거라도 복각을하지 [3] Badfinger 2021.11.05 91 0 다음은 '함선 재무장'이다 [1] 최세조 2021.11.05 60 2 한남이 미안해.. [2] 하례아 2021.11.05 213 2 1주년에 갤런처 1.1만 찍던 겜 맞냐... [4] 파이어펀치 2021.11.05 170 0 그런데 글읽어볼때마다 본섭하면 ngcn 2021.11.05 86 0 왜 이 지경이 되어서도 재무장을 포기 못하는 걸까? [3] ㅐㄴ 2021.11.05 118 0 "모쪼록 많이 기다려 달라" 아이스링크샾 2021.11.05 54 0 와 근데 타워린 좀 오반데 [16] 하야테 2021.11.05 229 1 이거 두문제 이거인사람은 죽는데스 [3] 알만남 2021.11.05 112 1 개념글 읽고 왔는데 이런 일은 결국 정해진 일 이였다는 거네 [1] 지우쥬놉 2021.11.05 103 1 흔들엇 [2] 양하림 2021.11.05 73 0 빨리 각성 죄무장 똑바로 대답하라고 QnA에 댓글 달어죠.. [1] 람네 2021.11.05 109 0 (권한 없음) 사실 3개월만 정상운영해도 여기 놈들 마음 많이 풀림 [3] westyoon 2021.11.05 115 1 로또 당첨되면 코이카츠 2 만들거야 [10] ㅇㅇ 2021.11.05 120 0 카사 2년차보면 순항불가잉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9 0 솔직히 스비 지금 살아나는거 존나 쉬움 [3] Cacao 2021.11.05 146 1 카바 [4] ㅇㅇ 2021.11.05 135 -1 로또 당첨되면 싸이버거 안먹어 [9] 님얼굴비매너 2021.11.05 151 0 밀리아 메스충은 ㄹㅇ 좆박음ㅋㅋ [19] 티라미수 2021.11.05 317 2 진지하게 한 1년 분탕안치고 성실운영하면 회복 가능할지도? [7] 람네 2021.11.05 128 -2 오늘...나의...역할은... [2] Revelation 2021.11.05 352 0 옆집에서 이런거 보고옴 [10] ㅇㅇ 2021.11.05 234 0 애초에 지금 애들 분탕으로나가리됐는데 매출이나오긴함? [6] 룰루 2021.11.05 132 0 카사에서 스킨은 진짜 유저를 위한 서비스의 개념임 [6] 알산나 2021.11.05 221 6 모든게 마음 먹기 달렸어~~ 어떤게 행복한 삶인가요~~~~ [6] 늒네 2021.11.05 135 1 재무장 맘에듦 1주년ㅇㅇ 2021.11.05 90 0 스비직원 데려다놓고 [1] Badfinger 2021.11.05 109 0 난 그래도 이번 사태로 얻은거 있으니 나름 만족함 [4] 진 2021.11.05 134 0 sr하나 데이터 전송하는데 5개... 영원한라뉴비 2021.11.05 88 0 난 ㄹㅇ 모르겠네 [6] 티라미수 2021.11.05 127 0 나 못 떠나... [5] 루루카 2021.11.05 137 4 오늘의 야식 [7] 내알아한다고 2021.11.05 128 1 이번 섬멸전 만족하는점 ㄹㅇ.. [2] 잉딩 2021.11.05 141 1 다음 패스를 살까 말까 [6] Nord11 2021.11.05 164 0 진짜 골때리는게 있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33 1 가챠 혜자라는 글 보고 생각한건데 [2] 파이어펀치 2021.11.05 130 3 컨소에 스피라가 자꾸 늘어나네 [9] 류금테이오 2021.11.05 187 1 형제겜 광고 상황... [1] Eunch 2021.11.05 212 0 누가 내 건포좀 대신 빼주셈 [2] 잉딩 2021.11.05 83 0 어차피 나도 무과금 기생충 할거고 ㅇㅇ 2021.11.05 82 0 로또 당첨되면 당첨소감 [4] 잭5 2021.11.05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