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누가 내 건포좀 대신 빼주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2
작성일
댓글
[2]
OO
ㄱㄴㅇㄹ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스비 지금 살아나는거 존나 쉬움
[3]
146
1
카바
[4]
135
-1
로또 당첨되면 싸이버거 안먹어
[9]
151
0
밀리아 메스충은 ㄹㅇ 좆박음ㅋㅋ
[19]
317
2
진지하게 한 1년 분탕안치고 성실운영하면 회복 가능할지도?
[7]
128
-2
오늘...나의...역할은...
[2]
352
0
옆집에서 이런거 보고옴
[10]
234
0
애초에 지금 애들 분탕으로나가리됐는데 매출이나오긴함?
[6]
132
0
카사에서 스킨은 진짜 유저를 위한 서비스의 개념임
[6]
221
6
모든게 마음 먹기 달렸어~~ 어떤게 행복한 삶인가요~~~~
[6]
135
1
재무장 맘에듦
90
0
스비직원 데려다놓고
[1]
109
0
난 그래도 이번 사태로 얻은거 있으니 나름 만족함
[4]
134
0
sr하나 데이터 전송하는데 5개...
88
0
난 ㄹㅇ 모르겠네
[6]
127
0
나 못 떠나...
[5]
137
4
오늘의 야식
[7]
128
1
이번 섬멸전 만족하는점 ㄹㅇ..
[2]
140
1
다음 패스를 살까 말까
[6]
164
0
진짜 골때리는게 있음
[4]
133
1
가챠 혜자라는 글 보고 생각한건데
[2]
130
3
컨소에 스피라가 자꾸 늘어나네
[9]
187
1
형제겜 광고 상황...
[1]
212
0
누가 내 건포좀 대신 빼주셈
[2]
82
0
어차피 나도 무과금 기생충 할거고
82
0
로또 당첨되면 당첨소감
[4]
121
0
근데 왜 갑자기 새삼스레 타는거야? 새공지올라왔어?
[9]
207
0
미나링 재무장 지금하면 나중에 미나링15개 돌려주나
[1]
99
0
기밀 케이스는 언제 열리는지 물어봤어야 하는데
[6]
144
0
하다못해 원신 명방도 10연차 돌리면 sr은 확정인데
[5]
146
0
타오린이 더 좋나
[7]
457
0
이볼브원도 스츙임?
[10]
131
0
뭐냐 이건 언제 바꼈대
[4]
153
0
(권한 없음)
주말동안엔 따로 공지 같은거 또 뭐 안올라옴?
[2]
85
0
아이리 재무장하려다가
[5]
119
0
그냥너무지친다시발
83
0
오랜만에 친구들이링 술마셨는데
[17]
2532
100
콩과 스비
[1]
94
0
분탐알고 모이작전 해요
[2]
73
-1
근데 죽어도 데이터전송실은 못버리네
[2]
146
0
건틀렛
각등이 약간 저평가 당하는거 같음
[26]
258
0
아니 조각들어가는거도 양자체가 많기도 하지만, 근본적인건
[4]
107
0
그냥 돈을 조금 부차적인걸로 생각하면 더 잘벌텐데
[2]
80
0
아니 광고 또 보고 왔는데
[4]
1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