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밸패가 거진 없을거, 없어질것이란것과


앞으로 재무장을 전제로한,


반쪽애들이 나오는게 기분나쁘다고요.....


설령 스비님 의도가 그게 아니더라도, 그렇게 느낄 수 밖에 없다니까요


아니 시발 운영 존나 못하네


걍 SSR빼고 N,SR,R 이런것들로 간보다가


'SSR'도 해봐도 될까요?


라고 막 시발 어케든 말을 하지 애미 시발



진짜 빡통들이네 진짜


소전이랑 달라요 스비야


5성에서 6성다는건 코레류였잖아 미친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