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R밸패가 거진 없을거, 없어질것이란것과
앞으로 재무장을 전제로한,
반쪽애들이 나오는게 기분나쁘다고요.....
설령 스비님 의도가 그게 아니더라도, 그렇게 느낄 수 밖에 없다니까요
아니 시발 운영 존나 못하네
걍 SSR빼고 N,SR,R 이런것들로 간보다가
'SSR'도 해봐도 될까요?
라고 막 시발 어케든 말을 하지 애미 시발
진짜 빡통들이네 진짜
소전이랑 달라요 스비야
5성에서 6성다는건 코레류였잖아 미친넘아.
SSR밸패가 거진 없을거, 없어질것이란것과
앞으로 재무장을 전제로한,
반쪽애들이 나오는게 기분나쁘다고요.....
설령 스비님 의도가 그게 아니더라도, 그렇게 느낄 수 밖에 없다니까요
아니 시발 운영 존나 못하네
걍 SSR빼고 N,SR,R 이런것들로 간보다가
'SSR'도 해봐도 될까요?
라고 막 시발 어케든 말을 하지 애미 시발
진짜 빡통들이네 진짜
소전이랑 달라요 스비야
5성에서 6성다는건 코레류였잖아 미친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