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리 재무장하려다가 영원한라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8 작성일 2021-11-05 14:10:58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5237 sr애들 갈다가 답이 안보여서 그만둠와 r 재무장도 넘모 어렵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adfinger 2021-11-05 14:11:35 R재무장에 sr이 드가는거부터 존나 병신임 펼쳐보기▼ kimjino 2021-11-05 14:11:56 재무장한거하고 안한거 성능차이는얼마없음 1코올라서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4:12:55 그냥 이 씨발 재무장 한캐릭이라도 해보자 하고 시도한거 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1-11-05 14:13:12 윙수스 2021-11-05 14:12: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비직원 데려다놓고 [1] Badfinger 2021.11.05 109 0 난 그래도 이번 사태로 얻은거 있으니 나름 만족함 [4] 진 2021.11.05 134 0 sr하나 데이터 전송하는데 5개... 영원한라뉴비 2021.11.05 88 0 난 ㄹㅇ 모르겠네 [6] 티라미수 2021.11.05 127 0 나 못 떠나... [5] 루루카 2021.11.05 137 4 오늘의 야식 [7] 내알아한다고 2021.11.05 128 1 이번 섬멸전 만족하는점 ㄹㅇ.. [2] 잉딩 2021.11.05 140 1 다음 패스를 살까 말까 [6] Nord11 2021.11.05 164 0 진짜 골때리는게 있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33 1 가챠 혜자라는 글 보고 생각한건데 [2] 파이어펀치 2021.11.05 130 3 컨소에 스피라가 자꾸 늘어나네 [9] 류금테이오 2021.11.05 187 1 형제겜 광고 상황... [1] Eunch 2021.11.05 212 0 누가 내 건포좀 대신 빼주셈 [2] 잉딩 2021.11.05 82 0 어차피 나도 무과금 기생충 할거고 ㅇㅇ 2021.11.05 82 0 로또 당첨되면 당첨소감 [4] 잭5 2021.11.05 121 0 근데 왜 갑자기 새삼스레 타는거야? 새공지올라왔어? [9] 선물같은하루 2021.11.05 207 0 미나링 재무장 지금하면 나중에 미나링15개 돌려주나 [1] ㄱㄴㅇㄹㅁ 2021.11.05 99 0 기밀 케이스는 언제 열리는지 물어봤어야 하는데 [6] 록파이 2021.11.05 144 0 하다못해 원신 명방도 10연차 돌리면 sr은 확정인데 [5]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46 0 타오린이 더 좋나 [7] ㅊㅈㅋㅇㅋ1 2021.11.05 457 0 이볼브원도 스츙임? [10] 정박아제레 2021.11.05 131 0 뭐냐 이건 언제 바꼈대 [4] Vergil 2021.11.05 153 0 (권한 없음) 주말동안엔 따로 공지 같은거 또 뭐 안올라옴? [2] 메에에에 2021.11.05 85 0 아이리 재무장하려다가 [5]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18 0 그냥너무지친다시발 시이시이 2021.11.05 82 0 오랜만에 친구들이링 술마셨는데 [17] 진 2021.11.05 2532 100 콩과 스비 [1] ngcn 2021.11.05 94 0 분탐알고 모이작전 해요 [2] 록파이 2021.11.05 73 -1 근데 죽어도 데이터전송실은 못버리네 [2] 무야홍어 2021.11.05 146 0 건틀렛 각등이 약간 저평가 당하는거 같음 [26] 맘편히겜좀 2021.11.05 258 0 아니 조각들어가는거도 양자체가 많기도 하지만, 근본적인건 [4] 4nk 2021.11.05 107 0 그냥 돈을 조금 부차적인걸로 생각하면 더 잘벌텐데 [2] Cacao 2021.11.05 80 0 아니 광고 또 보고 왔는데 [4] 55 2021.11.05 155 0 솔직히 유저나 스비/넥슨 이새끼들 같은 생각일껄? [2] ㅇㅇ 2021.11.05 136 1 가테도 모인거 터지는거라 똑같음 [10] ㄱㄴㄱㄴ 2021.11.05 178 2 설문조사 진짜 열심히 썼다 [5] 나뤼 2021.11.05 120 2 아 노짱피아 결제할까 시발 [12] Irosis 2021.11.05 203 0 (장문) 오픈 유저가 보는 현 사태의 흐름과 대처 [9] ㅇㅇ 2021.11.05 154 3 저이 같이 철권하까요? [18] LastChance 2021.11.05 161 0 각선권 추천좀 [7] ㅇㅇ 2021.11.05 121 0 그런데 재무장 생각해보니 SR이든 SSR이든 갈갈하면 좆되네 [1] ㅇㅇ 2021.11.05 123 0 가테는 검열이라도 풀면사는거지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47 0 ✋질문 재무장 질문점 [16] 케로로소대 2021.11.05 156 0 카사 중섭 미니스트라 볼때마다 그거생각남 평생흑우 2021.11.05 221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