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전에도 카사에는 희망이 안보인다 이대로 호흡기달다가 자연사 할거다 이런글 엄청 많았는데 아직도 그러는거보면 어떻게든 살아날것도 같고 그럼

어디든 똥 찍어먹어보는 사람은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