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등이 약간 저평가 당하는거 같음 맘편히겜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258 작성일 2021-11-05 14:09:38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5130 잘 쓰니까 조커픽으로 엄청 남. 남들 3자리 dps 찍을 때 혼자 2천대 찍는거 보면 에이미 다음으로 딜링을 잘하는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세인트케인 2021-11-05 14:10:23 원래 딜은 기똥찬데 디펜더 패치로 숨통이 끊어진거같음 그 수류탄으로 다 쓸어버리는 그 맛이 안남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1:56 플레라 그런지 체감이 잘 안됨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11-05 14:12:37 *수정됨 예전에는..... 각등이 대비하려고.... 사나에/실비아 이런애들 호신용으로 들고다니던 시절이....있었다,,,,,,,@@@@@@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5:59 *수정됨 와... 디펜더 덕에 저런 짓을 안해도 되는군요?! 몰랐어요... 펼쳐보기▼ 쿠마백작 2021-11-05 14:17:39 디펜없음 쎄긴한데 디펜있으면 바로 컷당해서 퇴물된지오래죵 테러원툴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11-05 14:18:11 예전엔 디펜더고 뭐고 걍 쳐맞을때 바로 실비아 사나에 안박으면 갈려나갔는데 이젠 걍 디펜더랑 같이 쳐맞으면 딜 토막남 ㅋㅋ 펼쳐보기▼ 꿀단지 2021-11-05 14:10:40 구림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2:11 꿀단지 2021-11-05 14:14:07 아니 그 몸이 진짜 너무약함 그게 들어가서 후열을 터뜨리면 좋은데 10에 3번도 못터뜨림 중요한건 요즘 백스탭찍는 캐릭이 너무많음 때리면 다도망감 각등이는 그거쫒아가다죽고ㄹㅇ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7:04 그건 진짜 불편하긴 함. 그래서 저는 우리 쪽 진영으로 최대한 땡김. 물론 밀당하다 삐긋하면 그대로 밀리지만.... 펼쳐보기▼ 꿀단지 2021-11-05 14:18:18 ㄹㅇ 구리다는게 캐릭이 구리다기보다 너무 까다로운 선택을 강요받음 펼쳐보기▼ o1o 2021-11-05 14:10:46 그정도 코스트에 역할이 폭탄이니 딜이 안나오면 오히려 비정상이긴 함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2:21 샤이한 2021-11-05 14:11:00 딜원툴이라 ㅋㅋ 너무 몸이 약함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2:48 가끔 타이밍이 안 좋아서 퇴근 할 때가 있긴하죠.^^;;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1-05 14:11:21 그거싸고 죽자너...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2:58 천상의주사위 2021-11-05 14:12:01 좆밥 맞음 얘만큼 쉽게 죽일 수 있는 각성캐는 없을껄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4:00 그래요? 전 퀸이라고 생각함. 제 메이즈 퀸이 강소영에 카미나 엔터1스 맞고 퇴장해서.... 펼쳐보기▼ 천상의주사위 2021-11-05 14:19:41 퀸이 미나보다 회피도 높아서 더 잘피함 그리고 서포터 하나 붙여줘도 충분히 버틸 수 있음 근데 각등이는 일단 스커라 가까이 가서 싸워야하는데 태생이 뚜벅이에 회피도 낮고 생존관련 스킬도 없어서 저평가 받는거임 펼쳐보기▼ 견로 2021-11-05 14:12:40 딜은 겁나센데 넘 물몸이야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4:12 쿠마백작 2021-11-05 14:13:05 4코가 생존기 엄는게너무 펼쳐보기▼ 맘편히겜좀 2021-11-05 14:14:42 *수정됨 ? 닥등이 말고 각등이요. 6코각성 스트라이커 유미나 펼쳐보기▼ 쿠마백작 2021-11-05 14:15:44 앗 !부끄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1-05 14:25:32 *수정됨 요즘 각등이로 6코이상 이득 보기가 너무 힘듬 출격 시 몇초동안 상태이상 면역 같은거라도 있으면 그나마 더 수류탄 잘 할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패스를 살까 말까 [6] Nord11 2021.11.05 164 0 진짜 골때리는게 있음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33 1 가챠 혜자라는 글 보고 생각한건데 [2] 파이어펀치 2021.11.05 131 3 컨소에 스피라가 자꾸 늘어나네 [9] 류금테이오 2021.11.05 188 1 형제겜 광고 상황... [1] Eunch 2021.11.05 212 0 누가 내 건포좀 대신 빼주셈 [2] 잉딩 2021.11.05 83 0 어차피 나도 무과금 기생충 할거고 ㅇㅇ 2021.11.05 82 0 로또 당첨되면 당첨소감 [4] 잭5 2021.11.05 122 0 근데 왜 갑자기 새삼스레 타는거야? 새공지올라왔어? [9] 선물같은하루 2021.11.05 208 0 미나링 재무장 지금하면 나중에 미나링15개 돌려주나 [1] ㄱㄴㅇㄹㅁ 2021.11.05 100 0 기밀 케이스는 언제 열리는지 물어봤어야 하는데 [6] 록파이 2021.11.05 144 0 하다못해 원신 명방도 10연차 돌리면 sr은 확정인데 [5]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46 0 타오린이 더 좋나 [7] ㅊㅈㅋㅇㅋ1 2021.11.05 457 0 이볼브원도 스츙임? [10] 정박아제레 2021.11.05 132 0 뭐냐 이건 언제 바꼈대 [4] Vergil 2021.11.05 154 0 (권한 없음) 주말동안엔 따로 공지 같은거 또 뭐 안올라옴? [2] 메에에에 2021.11.05 85 0 아이리 재무장하려다가 [5]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19 0 그냥너무지친다시발 시이시이 2021.11.05 83 0 오랜만에 친구들이링 술마셨는데 [17] 진 2021.11.05 2533 100 콩과 스비 [1] ngcn 2021.11.05 95 0 분탐알고 모이작전 해요 [2] 록파이 2021.11.05 74 -1 근데 죽어도 데이터전송실은 못버리네 [2] 무야홍어 2021.11.05 147 0 건틀렛 각등이 약간 저평가 당하는거 같음 [26] 맘편히겜좀 2021.11.05 258 0 아니 조각들어가는거도 양자체가 많기도 하지만, 근본적인건 [4] 4nk 2021.11.05 108 0 그냥 돈을 조금 부차적인걸로 생각하면 더 잘벌텐데 [2] Cacao 2021.11.05 81 0 아니 광고 또 보고 왔는데 [4] 55 2021.11.05 156 0 솔직히 유저나 스비/넥슨 이새끼들 같은 생각일껄? [2] ㅇㅇ 2021.11.05 136 1 가테도 모인거 터지는거라 똑같음 [10] ㄱㄴㄱㄴ 2021.11.05 178 2 설문조사 진짜 열심히 썼다 [5] 나뤼 2021.11.05 121 2 아 노짱피아 결제할까 시발 [12] Irosis 2021.11.05 203 0 (장문) 오픈 유저가 보는 현 사태의 흐름과 대처 [9] ㅇㅇ 2021.11.05 154 3 저이 같이 철권하까요? [18] LastChance 2021.11.05 161 0 각선권 추천좀 [7] ㅇㅇ 2021.11.05 121 0 그런데 재무장 생각해보니 SR이든 SSR이든 갈갈하면 좆되네 [1] ㅇㅇ 2021.11.05 123 0 가테는 검열이라도 풀면사는거지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47 0 ✋질문 재무장 질문점 [16] 케로로소대 2021.11.05 156 0 카사 중섭 미니스트라 볼때마다 그거생각남 평생흑우 2021.11.05 222 4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1발@@@@@@@@ [4] 익시드 2021.11.05 128 0 사실 븎람이 카사1.0이랑 되게비슷한 [3] 폴리네시아 2021.11.05 142 0 지금 스비 끌어쓸수있는건 다 끌어써서 재무장 지키려 하는거같은데 여린 2021.11.05 118 2 벌써 입동이노 [4] Badfinger 2021.11.05 166 1 건틀렛 설문 쓰다보니까 존나 욱하네 [11] 쿠온상 2021.11.05 158 1 솔직히 가테 사건 보면 흥겨움 ㅋㅋㅋㅋㅋ [2] 카사애니제작기원 2021.11.05 206 7 사실 벽람매카노할려했는데 [15] 아무튼아님 2021.11.05 2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