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도없는 오퍼뽑에 돈꼴아박던 건틀렛유저 지들이 다 죽여놓고
어? 매출떨어졌네? BM문젠가?하고 이때다 싶어서 BM뜯어고치는 지랄도하고
시즌 초마다 전 시즌 챌린저고 나발이고 3000점으로 꼴아박아놔서 지뢰밭만드는것도 그렇고
챌린저 5이상은 보상이 늘어나지도 않는다며 그거 시팔 뭐하러 윗티어가 있냐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게임에 유저 지표라는게 존재하지않냐?
결제금액 상위 유저들의 주요 컨텐츠만 봐도 지들이 뭘 신경써야 매출이 나오고 지들 하고싶은거 할수있을지 나올텐데
씨발 하긴 저 간단한 문제도 파악 못하는 머저리들인데 그런걸 볼리가 없지.. 그러니까 쇼통하고 앉아있겠지.. 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