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누가 지금까지의 상황 요약해줄사람 딥러닝다람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84 작성일 2021-11-05 13:57:39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4287 이번주 류박송 분탕때문에 어지럽기도 했고 존나 바빠서지금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무슨 공지가 올라왔는지 잘 모름설문조사라든가 뭐 해야하는거랑ㅈㄴ 간단하게 설명좀 해줄사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세인트케인 2021-11-05 13:58:03 *수정됨 아무튼 우린 재무장 철회 안할테니까 알아서들해 재화는 좀 깍아줄게 ㅋㅋ 이거같음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1-11-05 13:58:45 독호메 2021-11-05 13:58:18 딥러닝다람쥐 2021-11-05 13:58:59 bean 2021-11-05 13:59:03 https://arca.live/b/counterside/37350036?p=1 이게 화요일인가 수요일에 올라온 요약본 https://arca.live/b/counterside/37560082?p=1 이게 목요일에 올라온 사과문 https://arca.live/b/counterside/37602645?p=1 이건 오늘 올라온 Q&A https://arca.live/b/counterside/37635395?p=1 오늘 올라온 건틀렛 설문조사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1-11-05 13:59:20 아무튼아님 2021-11-05 13:59:14 카사망함 펼쳐보기▼ 건공 2021-11-05 13:59:19 어느정도 재화를 줄여주긴 했지만 재무장 롤백은 끝까지 양보 안했고 일단 7t도 미리 상세내용까주기로 했고 그런데 분탕 요소가 아직 남아있고 신뢰는 이미 나락가서 기다리던 유저들 일부 런하고 대깨카들만 남음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1-11-05 13:59:40 kimjino 2021-11-05 13:59:34 처음에 말도안돼는 재화요구해서 거의재화 75%줄엿는대도 거의비싸고 성능도 샤오린말고 다 그대로임 재무장 그대로 밀고간다는소리도나옴.. 펼쳐보기▼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3:59:34 Ssr 28개에 엄마 아빠없는 재화요구량의 재무장 불타서 8개로 바꿈 펭정 1.2되었음 각성재무장 나올 가능성까지 있음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1-11-05 14:00:23 빡돈 2021-11-05 13:59:56 재무장 강행한다 요구재화량은 감소해줄게 미안 사료역대급으로 줄게 너른양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노짱피아 결제할까 시발 [12] Irosis 2021.11.05 203 0 (장문) 오픈 유저가 보는 현 사태의 흐름과 대처 [9] ㅇㅇ 2021.11.05 154 3 저이 같이 철권하까요? [18] LastChance 2021.11.05 161 0 각선권 추천좀 [7] ㅇㅇ 2021.11.05 121 0 그런데 재무장 생각해보니 SR이든 SSR이든 갈갈하면 좆되네 [1] ㅇㅇ 2021.11.05 123 0 가테는 검열이라도 풀면사는거지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47 0 ✋질문 재무장 질문점 [16] 케로로소대 2021.11.05 156 0 카사 중섭 미니스트라 볼때마다 그거생각남 평생흑우 2021.11.05 222 4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1발@@@@@@@@ [4] 익시드 2021.11.05 128 0 사실 븎람이 카사1.0이랑 되게비슷한 [3] 폴리네시아 2021.11.05 142 0 지금 스비 끌어쓸수있는건 다 끌어써서 재무장 지키려 하는거같은데 여린 2021.11.05 118 2 벌써 입동이노 [4] Badfinger 2021.11.05 166 1 건틀렛 설문 쓰다보니까 존나 욱하네 [11] 쿠온상 2021.11.05 158 1 솔직히 가테 사건 보면 흥겨움 ㅋㅋㅋㅋㅋ [2] 카사애니제작기원 2021.11.05 206 7 사실 벽람매카노할려했는데 [15] 아무튼아님 2021.11.05 226 0 옛날에 페그오에서도 비슷한 논란이 있었음 [7] ㅇㅇ 2021.11.05 175 1 이럴거면 진작에 한돌 시스템 도입하면 안됬나? 류금테이오 2021.11.05 69 0 스비가 정말 정신차리고 했음 좋겠다 [3] Cacao 2021.11.05 155 3 딴 집 사람인데 [27] ㅇㅇ 2021.11.05 2921 90 구인/구직 카사 오래할 카붕이 3명 구함 [14] 화선 2021.11.05 269 -3 이거저거 설치해서 찍먹하다 현질하는데 현타옴 ㅋㅋ [9] ㅇ반고닉ㅇ 2021.11.05 228 0 살면서 이렇게 돌이킬수없게 망한적은 못봤음 [3] 베버 2021.11.05 146 0 애초에 무기 바꾼다고 다른 캐릭터 취급받는게 문제임 [5] 록파이 2021.11.05 119 5 누가 지금까지의 상황 요약해줄사람 [13] 딥러닝다람쥐 2021.11.05 184 0 콜옵 신작나온거 하는거 구경하는데 [5] 양푼 2021.11.05 131 0 재무장 생각할수록 좆같노 [2] 도라에몽 2021.11.05 96 0 콜라보캐 너프 보니까 크퀘 생각나네 [2] ㅇㅇ 2021.11.05 122 1 밀리아 너프 왤케 좆같지 [8] 티라미수 2021.11.05 216 0 쿼츠로 나온 카린웡 스킨사섬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365 1 에블린은 각성캐아닐까 [2] Nuubi 2021.11.05 110 0 변ㅋㅋㅋㅋㅋ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크리스피크림 2021.11.05 238 4 너네 카사말고 다른겜 뭐해? [35] ㅇㅇ 2021.11.05 325 0 게이들아 이거 Q&A에 쓸건데 어떤 지 봐줄 수 있음? [4] 숲토끼 2021.11.05 135 1 내가 생각하는 재무장 분기 ㅇㅇ 2021.11.05 100 0 내가 스비에게 손해를 입혔다 [4] o1o 2021.11.05 170 0 시발 막걸리 존나 원샷하니까 핑 도노 씨발 [1] ㅇㅇ 2021.11.05 98 0 재무장 하면 기존 내 캐릭은 사라진다는거 충격적임 [5] 월광 2021.11.05 154 0 ㅈ같다 그냥 씨발 [1] 비질란테 2021.11.05 111 0 카운터사이드는.. [2] 여린 2021.11.05 94 0 차마 유나스킨 사라고 못하겠고 알가슴 흔드는거 보셈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86 0 ✋질문 각성 선택권 뭐 쓰는 게 좋을까? [8] icarium 2021.11.05 279 0 일러검열은 ㄹㅇ 하면 안됨 [4] 록파이 2021.11.05 162 0 (권한 없음) 타이탄 백병전 사양은 각성으로 나오겠지?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90 0 유나스킨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12] 폴리네시아 2021.11.05 2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