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밑바닥에 표시되어 있는거 인디케이터라는거 알았냐? 카사 2년 다되도록 저거 이름 안거 처음인듯 ㅋㅋㅋ


뭔 좆도 바뀌는것도 없는걸 가지고 존나 큰 변경점이라고 써놨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