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자 입장에서 보면 지금 너네 이 트리 밟고 있는거 같음

1.사료를 주거나 조금씩 분탕 정도를 조금씩 낮춘다

2.유저들 사이에서 "이 정도 했으면 괜찮지"라는 말이 나옴

3.갈라치기  투기장 오픈


메이플 확률조작 사태때도 이렇게 갈라치기 해서 지들끼리 싸우게 하던게 넥슨이니까 조심하셈.아직 2단계도 안 온거 같긴한데,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적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