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벽람매카노할려했는데 아무튼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26 작성일 2021-11-05 14:01:3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4578 뉴저지보고 발기해서 벽람계정찾다가 포기함이새끼들은 대체뭔일이일어났었길래 계정거래 그자체가 뒤졌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세인트케인 2021-11-05 14:02:09 룽섭이 반죽음당해서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11-05 14:02:18 그리고 무엇보다 가챠겜이 아니라 언럭키 코레겜임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11-05 14:02:41 세인트케인 2021-11-05 14:02:45 니가 무슨 존나 꼴리는 캐릭을 발견함 -> 근데 이게 반이상은 한정임 ㅋㅋㅋㅋㅋㅋ 복각할때까지 기다려야함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11-05 14:04:13 뉴저지는 못해도 내년이라더만 ㅋㅋㅋㅋ 차라리 말딸한섭이 더빠르겠네 ㅋ 펼쳐보기▼ 프레하 2021-11-05 14:05:02 복각 평균 1년 6개월 기다려야할걸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11-05 14:05:48 23년에 복각하겠노 씨발 ㅋㅋㅋ 펼쳐보기▼ 프레하 2021-11-05 14:07:35 뉴저지 아마 올해 3월인가 4월 아닌가 아마 내년 9월쯤 복각할듯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11-05 14:07:49 허러터진전역맨 2021-11-05 14:02:17 쟤네 한창 돈벌 여름 이벤트 때 콜라보 잘못해서 싹다 뒤졌음 펼쳐보기▼ 아무튼아님 2021-11-05 14:03:24 홍차폭탄 2021-11-05 14:02:37 아무튼아님 2021-11-05 14:03:12 아 가슴원툴년 저리가요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1-11-05 14:03:42 아무튼아님 2021-11-05 14:05: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분탐알고 모이작전 해요 [2] 록파이 2021.11.05 74 -1 근데 죽어도 데이터전송실은 못버리네 [2] 무야홍어 2021.11.05 147 0 건틀렛 각등이 약간 저평가 당하는거 같음 [26] 맘편히겜좀 2021.11.05 259 0 아니 조각들어가는거도 양자체가 많기도 하지만, 근본적인건 [4] 4nk 2021.11.05 108 0 그냥 돈을 조금 부차적인걸로 생각하면 더 잘벌텐데 [2] Cacao 2021.11.05 81 0 아니 광고 또 보고 왔는데 [4] 55 2021.11.05 156 0 솔직히 유저나 스비/넥슨 이새끼들 같은 생각일껄? [2] ㅇㅇ 2021.11.05 136 1 가테도 모인거 터지는거라 똑같음 [10] ㄱㄴㄱㄴ 2021.11.05 179 2 설문조사 진짜 열심히 썼다 [5] 나뤼 2021.11.05 121 2 아 노짱피아 결제할까 시발 [12] Irosis 2021.11.05 203 0 (장문) 오픈 유저가 보는 현 사태의 흐름과 대처 [9] ㅇㅇ 2021.11.05 155 3 저이 같이 철권하까요? [18] LastChance 2021.11.05 161 0 각선권 추천좀 [7] ㅇㅇ 2021.11.05 122 0 그런데 재무장 생각해보니 SR이든 SSR이든 갈갈하면 좆되네 [1] ㅇㅇ 2021.11.05 124 0 가테는 검열이라도 풀면사는거지 [5]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47 0 ✋질문 재무장 질문점 [16] 케로로소대 2021.11.05 157 0 카사 중섭 미니스트라 볼때마다 그거생각남 평생흑우 2021.11.05 222 4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1발@@@@@@@@ [4] 익시드 2021.11.05 128 0 사실 븎람이 카사1.0이랑 되게비슷한 [3] 폴리네시아 2021.11.05 142 0 지금 스비 끌어쓸수있는건 다 끌어써서 재무장 지키려 하는거같은데 여린 2021.11.05 118 2 벌써 입동이노 [4] Badfinger 2021.11.05 166 1 건틀렛 설문 쓰다보니까 존나 욱하네 [11] 쿠온상 2021.11.05 158 1 솔직히 가테 사건 보면 흥겨움 ㅋㅋㅋㅋㅋ [2] 카사애니제작기원 2021.11.05 207 7 사실 벽람매카노할려했는데 [15] 아무튼아님 2021.11.05 226 0 옛날에 페그오에서도 비슷한 논란이 있었음 [7] ㅇㅇ 2021.11.05 176 1 이럴거면 진작에 한돌 시스템 도입하면 안됬나? 류금테이오 2021.11.05 70 0 스비가 정말 정신차리고 했음 좋겠다 [3] Cacao 2021.11.05 156 3 딴 집 사람인데 [27] ㅇㅇ 2021.11.05 2922 90 구인/구직 카사 오래할 카붕이 3명 구함 [14] 화선 2021.11.05 269 -3 이거저거 설치해서 찍먹하다 현질하는데 현타옴 ㅋㅋ [9] ㅇ반고닉ㅇ 2021.11.05 229 0 살면서 이렇게 돌이킬수없게 망한적은 못봤음 [3] 베버 2021.11.05 147 0 애초에 무기 바꾼다고 다른 캐릭터 취급받는게 문제임 [5] 록파이 2021.11.05 119 5 누가 지금까지의 상황 요약해줄사람 [13] 딥러닝다람쥐 2021.11.05 185 0 콜옵 신작나온거 하는거 구경하는데 [5] 양푼 2021.11.05 131 0 재무장 생각할수록 좆같노 [2] 도라에몽 2021.11.05 97 0 콜라보캐 너프 보니까 크퀘 생각나네 [2] ㅇㅇ 2021.11.05 123 1 밀리아 너프 왤케 좆같지 [8] 티라미수 2021.11.05 216 0 쿼츠로 나온 카린웡 스킨사섬 [2]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365 1 에블린은 각성캐아닐까 [2] Nuubi 2021.11.05 111 0 변ㅋㅋㅋㅋㅋ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크리스피크림 2021.11.05 239 4 너네 카사말고 다른겜 뭐해? [35] ㅇㅇ 2021.11.05 326 0 게이들아 이거 Q&A에 쓸건데 어떤 지 봐줄 수 있음? [4] 숲토끼 2021.11.05 136 1 내가 생각하는 재무장 분기 ㅇㅇ 2021.11.05 101 0 내가 스비에게 손해를 입혔다 [4] o1o 2021.11.05 171 0 시발 막걸리 존나 원샷하니까 핑 도노 씨발 [1] ㅇㅇ 2021.11.05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