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보고 왔는데 분위기 약간 안좋아도 그래도 어느정도 애들 진정된것 같고 이제 피할수 없는 운명을 받아드린것 같더라고


그래서 이제 카사 공식 요렇게 변한거임?


채용으로 얻은거 이제 재무장 싹다 갈갈하고 이제부터 캐릭터 융핵으로만 110 찍고 


태포 모아서 재무장 인물데이터 사고... 


그럼 오퍼는 어케함? 뭐 따로 질러야함? 


결론적으로 이제 110찍기 더 어려워져서 융핵가치도 올라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