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박한덱만나면 재밌는데 시이시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3 작성일 2021-11-06 02:00:1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7231 베로롱전출덱같은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근데 대체 건하쟀다고 욕은 왜 하는거임 [11] 59XZa 2021.11.06 161 3 바이럴아님) 몰?루아카 기본저으로 오토겜임 [19] 꿀때지 2021.11.06 363 2 건포랑 쿼츠 보상만 대폭 늘리는건 안되나? [1] 로자리아오너 2021.11.06 83 2 건틀렛 요즘 에이브러햄에 후라이즌 타는사람 많은데 [4] 모니터왕 2021.11.06 116 1 지금 하나로 뭉쳐도 모자랄때인데 도대체 왜 싸우는거냐 [29] 던붕이 2021.11.06 2990 97 카사가 망하면 안되는 이유 [6] 펜도르 2021.11.06 123 -1 이겜 첨할때부터 아트퀄리티랑 게임평판이랑 딴판인게 참 신기했음 메에에에 2021.11.06 84 2 건틀렛 그냥 pc겜으루다가 성능과금없는 게임으로 내주면 레드라이더 2021.11.06 78 -3 (권한 없음) 카붕이 소박한 꿈이 잇다... [2] 나도줘 2021.11.06 62 0 ㅅㅅ발언) 패스 주간퀘에 랭크전5회는 빼주면 좋겠음 [10] 누소 2021.11.06 121 10 건이야기 나오니까 어렵긴하네 샤오린사랑해 2021.11.06 59 1 셰나좌 일침 [4] 뇌가있는용기병 2021.11.06 160 12 배치할 장식 추천 받음 [1] 브라질땅콩 2021.11.06 71 0 건틀렛 제일 ㅈ같을때 [1] 명희 2021.11.06 81 0 난 건 마스터 이상한테 희귀등급 스킨 주는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함 ㅐㄴ 2021.11.06 89 0 저히... 그냥 캐빨 할까요......? [4] 비질란테 2021.11.06 159 4 근데 건을 아예 안 할 수는 없지 않남? [4] 오조오벅번째카붕 2021.11.06 107 0 소신발언 ) 돈떨어지니까 건부터 찾는거 많이 역함 ㅋㅋ [26] ㅇㅇ 2021.11.06 2756 87 뭐 나한테 불만이 있어? 모니터왕 2021.11.06 67 1 카붕이들한테 우선도 낮은컨텐츠 [3] 보노본호 2021.11.06 116 0 "제가 진정시켜 볼게요" [7] 묘갤러 2021.11.06 171 8 건 보상 뭔일났음? [6] 간결한닉네임 2021.11.06 136 1 신박한덱만나면 재밌는데 시이시이 2021.11.06 74 0 가테도 pvp 밸런스 씹창나잇음 [2] 형제철물 2021.11.06 141 5 건틀렛 의견듣겠다 = 회사에 돈되는 건틀렛 만들겠다 [1] 블루아카이브 2021.11.06 95 0 그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11] 태양권 2021.11.06 188 12 재무장 주기도 미리 약속받아야 하지 않을까? [1] 천화천 2021.11.06 63 -1 친선전만 나오면 해결됨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6 47 0 걍 컨텐츠부족을 pvp로 뭉게다보니 이지경된거지 [4] ㅇㅇ 2021.11.06 124 1 건틀릿용 밸패를 따로하면 어떨까? [15] zosp 2021.11.06 172 -1 전당5 이유리 별로임? [5] 이응이응유동 2021.11.06 154 -1 라센간! [1] 누소 2021.11.06 57 -2 보상으로 화나면 건으로 승부하자 [2] 아키는안아키 2021.11.06 82 1 pvp싫어해서 아레나 프레나 거들떠도안봄 [1] 검은홍차 2021.11.06 89 -2 응 우선도낮은컨텐츠 시이시이 2021.11.06 107 1 블루아카도 오토겜인가 [13] 극한의가능충 2021.11.06 255 -2 난 피빞없는 겜 거의 안함 [4] 하야테 2021.11.06 140 2 건틀렛 카사의 pvp는 불쾌한 경험을 겪을일이 많음 [4] 소나기나기 2021.11.06 206 1 건 보상이 늘면 WGM 2021.11.06 85 0 프리코네는 비동기라서 맘편하더라 [5] ㅇㅇ 2021.11.06 196 0 박정자 등신대 다키마쿠라만 있었더라면 [4] 묘갤러 2021.11.06 109 1 빨리 친선전 나와서 건빵 하고 싶음 에시온 2021.11.06 53 0 아까 말햇듯 현상황역시 스비 잘못이 크다 [9] 꿀때지 2021.11.06 168 7 밀리아 녀석 콜라보 캐릭중 짱이라고 설치더니 결국 가버리는군 [4] ㅇㅇ 2021.11.06 11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