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과금 유저인데(1주년 유입 이후 15만 정도만 쓴듯, 기업성장 패키지 두 개랑 스킨 정도) 이겜 컨텐츠가 없어서 좋든 싫든 건을 안 할 수는 없지 않아???
나만 그렇다면...벌벌 떨면서 여시하러 갈게ㅜㅜ
소과금 유저인데(1주년 유입 이후 15만 정도만 쓴듯, 기업성장 패키지 두 개랑 스킨 정도) 이겜 컨텐츠가 없어서 좋든 싫든 건을 안 할 수는 없지 않아???
나만 그렇다면...벌벌 떨면서 여시하러 갈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