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중점으로 말하고 싶은건 확실하지도 않은 돈떨어지니까 건틀렛부터 찾는다는 소리가 분탕같단거임 돈떨어져서 찾는게 아니라 건은 걍 이대로 당분간 가려했는데 우선도낮은컨텐츠라고 말한거에 겹쳐 재무장으로 게임이 터지니까 민심 수습하느라고 그런거 아니다 건틀렛 신경쓰겠다면서 설문 받는거잖아
너는 혹시 산타클로스 믿는 친구니?
타워 > 공익, 애이미 밀리아 사건부터 광피감까지, 건틀렛을 조금이라도 신경써주는 생각이 있었다면 말한마디 없이 건틀렛 유저들 묵살을 1년 넘게 해왔겠어?
사고치고 휠체어 끌고와서 조사받는 사람한테 "아..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구나?" 라고 말해주는 사람없듯,
건틀렛 하는 입장에서는 지금까지 묵살해왔던 의견이 1.1점 박히고 거짓말처럼 수용되고, 설문조사 하는게 같잖아서 그럼,
...?
불탈때 건틀렛 지금껏 묵살해놓고 왜 1.1점 박히니까 귀신같이 수용하는 척하냐.
이게 내 불만이 아니면 뭐임.
본문에도 그렇게 적었고, 니가 분탕이라 하니까 나름대로 내 이유를 말했던거. 내가 볼때는 오히려 님이 분탕같아요.
건틀렛 유저들 짜증나는게 당연한 상황인데, 괜한사람 분탕 만들어서 불태우려는 심보같음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