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평판은 나락인데 아트쪽 살펴보면 무조건 랍투디 탑재에 SD까지 챙겨주고 출시하자마자 성대도 달리는게 참 쇼킹했음.

소전만 봐도 랍투디는 한정된 투입에 성대는 나중에 달려나오는게 흔했는데 이걸 전부 동시에 탑재하고 출시한다는게 가능한가? 였음

스비같은 스타트업 좆소가ㅋㅋ

그러면서 게임 BM은 혜자노선인게 참 괴리감 느껴지기도 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