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ㅅ발언) 패스 주간퀘에 랭크전5회는 빼주면 좋겠음 누소 추천 1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0 작성일 2021-11-06 02:03:4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67406 전략전은 상관없는데 랭크는 내가 갈수있는 최대점수로 올려놨는데 괜히 랭크전 하다 점수떨어짐...좋은 예시로 기본 일퀘도 피빕안해도 보상받을 수 있잖아 추천! 1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명희 2021-11-06 02:04:20 전략전 랭크전을 통합해서 건틀렛 횟수로 바꿔야됨 펼쳐보기▼ 누소 2021-11-06 02:04:27 ㅇㄱㅁㄸ 펼쳐보기▼ zosp 2021-11-06 02:04:30 시즌보상이 최고점기준이 아니라 현재점기준이야? 펼쳐보기▼ 누소 2021-11-06 02:05:10 아니 걍 몸비틀어서 올렸는데 점수 운지하면 올리기 힘들어서 펼쳐보기▼ zosp 2021-11-06 02:07:28 그럼 시즌끝날때마다 점수 MMR기반 소프트리셋하면 되려나 펼쳐보기▼ EDF 2021-11-06 02:04:36 양하림 2021-11-06 02:04:48 이것도 패스 초창기에 말 많이 나왔었는데 안들어줌 펼쳐보기▼ 샤오린사랑해 2021-11-06 02:04:56 난 기본일퀘때문에 하루에 한번 랭크전 돌리는데.. 펼쳐보기▼ 누소 2021-11-06 02:05:41 기본일퀘 피빕안해도 보상되서 난 굳이 안함 펼쳐보기▼ ㅐㄴ 2021-11-06 02:05:47 나도 1일 1랭전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몰?루 아카이브도 스토리랑 캐빨 특화겜이라던데 [3] 구지씹 2021.11.06 107 0 얼리버드 흔들기 [2] ㅇㅇ 2021.11.06 36 0 프리코네식 pvp도 단점은 있음 [6] ㅇㅇ 2021.11.06 159 0 건 입문해보고는 싶은데 [8] ㅇㅇ 2021.11.06 104 0 근대 그거 앎? [2] Kimkimkim 2021.11.06 83 0 누가 싸움? [10] 누소 2021.11.06 99 0 아니근데 후라이즌 배리어복사하는거 [4] 시이시이 2021.11.06 104 0 씁쓸하네 응애추석뉴비 2021.11.06 55 3 그거 만들었음 [3] bean 2021.11.06 90 3 건 보상 올려주고 점수제에 부스트 걸어주면 안되나 아카살정실은예니카 2021.11.06 63 -1 근데 왜 갑자기 건 보상 이야기 나오는거임?? [4] westyoon 2021.11.06 159 0 난 이 상황이 뭔지 모르겠다 [1] 이응이응유동 2021.11.06 88 0 얘두라 미니스트라가 아라한 주시윤보다 좋아? [1] 구지씹 2021.11.06 142 0 아니 근데 대체 건하쟀다고 욕은 왜 하는거임 [11] 59XZa 2021.11.06 161 3 바이럴아님) 몰?루아카 기본저으로 오토겜임 [19] 꿀때지 2021.11.06 363 2 건포랑 쿼츠 보상만 대폭 늘리는건 안되나? [1] 로자리아오너 2021.11.06 83 2 건틀렛 요즘 에이브러햄에 후라이즌 타는사람 많은데 [4] 모니터왕 2021.11.06 116 1 지금 하나로 뭉쳐도 모자랄때인데 도대체 왜 싸우는거냐 [29] 던붕이 2021.11.06 2990 97 카사가 망하면 안되는 이유 [6] 펜도르 2021.11.06 123 -1 이겜 첨할때부터 아트퀄리티랑 게임평판이랑 딴판인게 참 신기했음 메에에에 2021.11.06 83 2 건틀렛 그냥 pc겜으루다가 성능과금없는 게임으로 내주면 레드라이더 2021.11.06 78 -3 (권한 없음) 카붕이 소박한 꿈이 잇다... [2] 나도줘 2021.11.06 62 0 ㅅㅅ발언) 패스 주간퀘에 랭크전5회는 빼주면 좋겠음 [10] 누소 2021.11.06 120 10 건이야기 나오니까 어렵긴하네 샤오린사랑해 2021.11.06 58 1 셰나좌 일침 [4] 뇌가있는용기병 2021.11.06 160 12 배치할 장식 추천 받음 [1] 브라질땅콩 2021.11.06 70 0 건틀렛 제일 ㅈ같을때 [1] 명희 2021.11.06 81 0 난 건 마스터 이상한테 희귀등급 스킨 주는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함 ㅐㄴ 2021.11.06 88 0 저히... 그냥 캐빨 할까요......? [4] 비질란테 2021.11.06 159 4 근데 건을 아예 안 할 수는 없지 않남? [4] 오조오벅번째카붕 2021.11.06 106 0 소신발언 ) 돈떨어지니까 건부터 찾는거 많이 역함 ㅋㅋ [26] ㅇㅇ 2021.11.06 2755 87 뭐 나한테 불만이 있어? 모니터왕 2021.11.06 67 1 카붕이들한테 우선도 낮은컨텐츠 [3] 보노본호 2021.11.06 116 0 "제가 진정시켜 볼게요" [7] 묘갤러 2021.11.06 171 8 건 보상 뭔일났음? [6] 간결한닉네임 2021.11.06 136 1 신박한덱만나면 재밌는데 시이시이 2021.11.06 73 0 가테도 pvp 밸런스 씹창나잇음 [2] 형제철물 2021.11.06 141 5 건틀렛 의견듣겠다 = 회사에 돈되는 건틀렛 만들겠다 [1] 블루아카이브 2021.11.06 95 0 그 내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11] 태양권 2021.11.06 188 12 재무장 주기도 미리 약속받아야 하지 않을까? [1] 천화천 2021.11.06 63 -1 친선전만 나오면 해결됨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6 47 0 걍 컨텐츠부족을 pvp로 뭉게다보니 이지경된거지 [4] ㅇㅇ 2021.11.06 124 1 건틀릿용 밸패를 따로하면 어떨까? [15] zosp 2021.11.06 172 -1 전당5 이유리 별로임? [5] 이응이응유동 2021.11.06 15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6 0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