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페리카나 시발 zkamcc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9 작성일 2021-11-07 05:23:53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5673 맛 존나 없네 진짜이새끼들 돈받고 이딴거 치킨이라고 팔아도 되는거냐?진짜 염지 1도 안된 닭덩어리 치킨이라 튀겨파는거 꼴받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람네 2021-11-07 05:24:24 페리카나 양념은 맛있음 펼쳐보기▼ zkamcc 2021-11-07 05:24:58 양념도 시켰는데 양념 그 달짝지근한 맛은 없고 뒤에 씁쓸한 이상한 맛만 남 시바... 펼쳐보기▼ 람네 2021-11-07 05:25:24 못하는 지점인가봄..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5:25:30 마늘쓴맛임 그거 ㅋㅋㅋ 펼쳐보기▼ zkamcc 2021-11-07 05:25:43 시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1-07 05:27:08 맛잘알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5:25:13 간장 양념같은걸 먹어야댐 그리고 페리카나 지점차도 있는편 펼쳐보기▼ zkamcc 2021-11-07 05:26:12 진짜 지점차 존나 심한가보네 특히 여기는 지뢰임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11-07 05:25:42 나도 우리집근처는 잘못하더라 그래서 페리카나 안시킴.. 펼쳐보기▼ zkamcc 2021-11-07 05:26:25 살려줘 김치찌개 먹고싶어...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11-07 05:27:04 안타깝노..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5:27:18 페리카나가 틀딱브랜드라 그런가 편차가 겁나심함 펼쳐보기▼ 젖은항상옳다 2021-11-07 05:27:28 우리집쪽은 잘해주던데 지점차 많이 심하나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동안 방치하던 그것을 정복했다. [4] KIRAREKI 2021.11.07 87 3 도감이 컴플리트 가챠면 세트효과는 컴플리트 가챠가 아닌가? [2] 화들짝 2021.11.07 86 0 그새를 못참고 오퍼뽑 30뽑했는데 나오질않누 [2] ㅇㅇ 2021.11.07 78 0 민심 좆박아도 살아날 순 있는데 시간이 오래걸리지 [5] 졸린개 2021.11.07 214 0 옛날에 먹은치킨집이 요즘은 안보여 [1] Skaid 2021.11.07 83 0 하하하... 거짓말? [2] ㅇㅇ 2021.11.07 143 4 육익 나유빈 제외 전원 여자면 [9] ㅇㅇ 2021.11.07 191 0 그...사지육신 다날아간 시체에 대고 심폐소생한다고 살아나는건 아니거든요 [4] 청안아이 2021.11.07 215 0 리세계 4개중에 봐줄수있어?? [11]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223 0 옛날에 먹은 치킨 가끔 그리움 [7] 건공 2021.11.07 169 1 근데 같은 닭 튀기는데 대체 어디서 차이가 나는거지 [4] 람네 2021.11.07 123 0 씨발 이제와서 보면 모든게 아쉬워진다 [7] 유나펀치 2021.11.07 176 0 에이햄 종이함선 [5] 극한의가능충 2021.11.07 84 2 평점 1.2라서 꼴리는데 [7] 극대쥬지류금태 2021.11.07 210 1 고민끝에 현질하기로함 [5] 작심삼일 2021.11.07 195 12 각선권 나도 추천좀 해주라 [4] 미니스트라 2021.11.07 141 0 근데 ㄹㅇ 굽네 비비큐 이런애들이 창렬로 파는 이유가 있음 [4] 람네 2021.11.07 145 -1 유미나 파밍 끝 [1]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7 136 -1 멕시카나는 못참지 않냐? zkamcc 2021.11.07 40 0 솔직히 7t 기대됨 [4] 폴리네시아 2021.11.07 130 1 내 기준 젤 맛없는 치킨브랜드 = 멕시카나 [4] 람네 2021.11.07 130 0 광고에 적힌거말고도 터진게 더있는거임? [6] 의외로없는닉 2021.11.07 159 0 주문하신 에이함 스킬 [6] 주블 2021.11.07 167 0 페리카나 시발 [13] zkamcc 2021.11.07 179 0 육익 23456윙 왜 없는지 알려줌 [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07 103 2 이볼브 원vs공익vs시윤 각성 머 고르지 [9] Vergil 2021.11.07 183 0 에이함 스킬정보 사진좀 찍어줘 [4] LastChance 2021.11.07 108 0 일단 한대 맞아 질문은 나중에하고 [2] 블루아카이브 2021.11.07 103 0 우리는 오늘도 이곳에서 연주를 한답니다 [9] ㅇㅇ 2021.11.07 87 1 겜안분 on [4] 챈주 2021.11.07 94 0 갓겜충들 재무장 평가 바뀌는게 웃김 [2] ㅇㅇ 2021.11.07 478 32 육익이라서 퍼스트윙이면 [4] ㅇㅇ 2021.11.07 131 0 왜 솔저각성캐는 없음 [5] 젖망호 2021.11.07 119 0 솔직히 이정도면 간담회 열만한 건인데 [5] 미니스트라 2021.11.07 160 2 왜 이지수 세컨드윙 나유빈 서드윙 아님 [1] 아웃덕 2021.11.07 111 0 딴건 몰라도 숙소짤은 올리지 말자 [1] 사단옆차기 2021.11.07 153 2 펙트 한접시)각성재무장 농담이 아니다 [20] ㅇㅇ 2021.11.07 1957 51 각유나,미니+@ 베스트가 뭐임?? [8]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133 0 혐)왜 념글 안보내줘 [76] 가으응 2021.11.07 2190 50 창작 잘 들어라 신입 [13] 크리스피크림 2021.11.07 2168 116 각성 재무장이 나온다면 첫타자 누굴거 같냐 [6]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7 138 0 에이미퍼스트윙 처녀임? [3] ㅇㅇ 2021.11.07 148 -1 함선 뭐 만들까 [9] 피치카토 2021.11.07 120 0 각성캐를 3주나 미룬 거는 뭔가 있는 거임 ㅋㅋ 주블 2021.11.07 76 0 나중에 건 밸런스 조정할때 타워린같은 재무장캐는 어카냐 [12] ahffk 2021.11.07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5: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