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캐도 왠만하면 너프 없는방향으로 간다고했는데

타워린은 재무장하는데 드는 재화때문에 너프 더 힘들텐데

이젠 걍 밸런스 맞출 방법 날라가버린거 아닌가? ㅅㅂ

걍 타워린빼고 모든캐릭 상향이라도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