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펙트 한접시)각성재무장 농담이 아니다 ㅇㅇ 추천 52 비추천 1 댓글 20 조회수 1957 작성일 2021-11-07 05:18:59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5462 안낸다고는 안했다 추천! 5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0] 중국몽죄인 2021-11-07 05:19:10 유나펀치 2021-11-07 05:19:19 그니까 불타는거지 펼쳐보기▼ 건공 2021-11-07 05:19:20 심지어 더미데이터도 있데 그냥 나 말리지마 수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5:19:36 크리스피크림 2021-11-07 05:19:20 =계획 잡히면 만들거다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5:19:45 고능아 2021-11-07 05:19:25 블루아카이브 2021-11-07 05:19:29 연하의별 2021-11-07 05:20:01 ㅋㅋ 절대 안낸다고는안하네 더미데이터가 포함됐으면 사실상 껀덕지만 잇으면 출시하겠다는거아니노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5:20:20 숲토끼 2021-11-07 05:20:55 보리쌀먹 2021-11-07 05:23:09 안할거면 절대 저런식으로 말 안한다 이것저것 사족 붙여가면서 저런식으로 말하는건 그냥 무조건 한다는 소리임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5:23:32 줄선다 2021-11-07 08:14:29 리니지 W: '출시 시점에' 변신과 인형 제외한 과금요소는 없다 펼쳐보기▼ 촤드 2021-11-07 08:16:25 마음은 굴뚝같은데 여론인 안좋으니 일단 보류하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8:22:55 예고된 분탕 펼쳐보기▼ NaNi 2021-11-07 08:32:59 낼거면 이지수같은 애들 낼거 같긴한데 그냥 밸패를 먹이는게 낫지 않니? 펼쳐보기▼ ㅇㅇ 2021-11-07 08:33:49 랑편 2021-11-07 08:55:47 고다리나리리 2021-11-07 08:58:26 1주년때 각성 주시윤은 당장계획에 없습니다 랑 꼭같은가지 ㅋㅋ 지금은 계획에 없지만 반년뒤에는 계획에 있다고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평점 1.2라서 꼴리는데 [7] 극대쥬지류금태 2021.11.07 211 1 고민끝에 현질하기로함 [5] 작심삼일 2021.11.07 195 12 각선권 나도 추천좀 해주라 [4] 미니스트라 2021.11.07 141 0 근데 ㄹㅇ 굽네 비비큐 이런애들이 창렬로 파는 이유가 있음 [4] 람네 2021.11.07 145 -1 유미나 파밍 끝 [1]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7 137 -1 멕시카나는 못참지 않냐? zkamcc 2021.11.07 41 0 솔직히 7t 기대됨 [4] 폴리네시아 2021.11.07 131 1 내 기준 젤 맛없는 치킨브랜드 = 멕시카나 [4] 람네 2021.11.07 131 0 광고에 적힌거말고도 터진게 더있는거임? [6] 의외로없는닉 2021.11.07 159 0 주문하신 에이함 스킬 [6] 주블 2021.11.07 167 0 페리카나 시발 [13] zkamcc 2021.11.07 180 0 육익 23456윙 왜 없는지 알려줌 [6]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07 104 2 이볼브 원vs공익vs시윤 각성 머 고르지 [9] Vergil 2021.11.07 184 0 에이함 스킬정보 사진좀 찍어줘 [4] LastChance 2021.11.07 109 0 일단 한대 맞아 질문은 나중에하고 [2] 블루아카이브 2021.11.07 104 0 우리는 오늘도 이곳에서 연주를 한답니다 [9] ㅇㅇ 2021.11.07 87 1 겜안분 on [4] 챈주 2021.11.07 94 0 갓겜충들 재무장 평가 바뀌는게 웃김 [2] ㅇㅇ 2021.11.07 478 32 육익이라서 퍼스트윙이면 [4] ㅇㅇ 2021.11.07 131 0 왜 솔저각성캐는 없음 [5] 젖망호 2021.11.07 120 0 솔직히 이정도면 간담회 열만한 건인데 [5] 미니스트라 2021.11.07 160 2 왜 이지수 세컨드윙 나유빈 서드윙 아님 [1] 아웃덕 2021.11.07 111 0 딴건 몰라도 숙소짤은 올리지 말자 [1] 사단옆차기 2021.11.07 153 2 펙트 한접시)각성재무장 농담이 아니다 [20] ㅇㅇ 2021.11.07 1957 51 각유나,미니+@ 베스트가 뭐임?? [8]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133 0 혐)왜 념글 안보내줘 [76] 가으응 2021.11.07 2190 50 창작 잘 들어라 신입 [13] 크리스피크림 2021.11.07 2168 116 각성 재무장이 나온다면 첫타자 누굴거 같냐 [6]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7 138 0 에이미퍼스트윙 처녀임? [3] ㅇㅇ 2021.11.07 148 -1 함선 뭐 만들까 [9] 피치카토 2021.11.07 120 0 각성캐를 3주나 미룬 거는 뭔가 있는 거임 ㅋㅋ 주블 2021.11.07 76 0 나중에 건 밸런스 조정할때 타워린같은 재무장캐는 어카냐 [12] ahffk 2021.11.07 130 0 여신님 [2] 잉딩 2021.11.07 75 0 셰나 또 업이면 웃기겠다 [4] 꿀단지 2021.11.07 120 0 이제 곧 겨울이구나 [4]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07 78 0 아 오전지원금 못받았네 [1] Paka 2021.11.07 66 0 이상하게 8시간 채용권만 대성공 그지같음 내장탕 2021.11.07 61 0 샤오린 재무장이 좆같습니까? [9] ㅇㅇ 2021.11.07 222 0 각선권 선택지 [8] 유나펀치 2021.11.07 199 0 저는 카사 많은거 안바라고 5주년까지만 하고싶어요 [6] 카린웡 2021.11.07 138 1 일반 쓰알 재무장이 각성보다 쎈 이유 [6] 건공 2021.11.07 136 0 각선권으로 킹을 추천하는 날이 오네 [3] 잉딩 2021.11.07 149 0 근데 만약 재무장이 재화 하나도안먹고 정상적으로 나왔어도 [11] ahffk 2021.11.07 177 0 520뽑이면 각호라이즌 나오겠지? [13] 아웃덕 2021.11.07 171 1 ✋질문 각선권 킹,퀸,힐 어느거 받는게 나을까? [15] eika 2021.11.07 2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