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신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5
작성일
댓글
[2]
kimjino
토깡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문하신 에이함 스킬
[6]
167
0
페리카나 시발
[13]
180
0
육익 23456윙 왜 없는지 알려줌
[6]
104
2
이볼브 원vs공익vs시윤 각성 머 고르지
[9]
184
0
에이함 스킬정보 사진좀 찍어줘
[4]
109
0
일단 한대 맞아 질문은 나중에하고
[2]
104
0
우리는 오늘도 이곳에서 연주를 한답니다
[9]
87
1
겜안분 on
[4]
94
0
갓겜충들 재무장 평가 바뀌는게 웃김
[2]
478
32
육익이라서 퍼스트윙이면
[4]
131
0
왜 솔저각성캐는 없음
[5]
120
0
솔직히 이정도면 간담회 열만한 건인데
[5]
160
2
왜 이지수 세컨드윙 나유빈 서드윙 아님
[1]
111
0
딴건 몰라도 숙소짤은 올리지 말자
[1]
153
2
펙트 한접시)각성재무장 농담이 아니다
[20]
1958
51
각유나,미니+@ 베스트가 뭐임??
[8]
133
0
혐)왜 념글 안보내줘
[76]
2190
50
창작
잘 들어라 신입
[13]
2168
116
각성 재무장이 나온다면 첫타자 누굴거 같냐
[6]
138
0
에이미퍼스트윙 처녀임?
[3]
148
-1
함선 뭐 만들까
[9]
120
0
각성캐를 3주나 미룬 거는 뭔가 있는 거임 ㅋㅋ
77
0
나중에 건 밸런스 조정할때 타워린같은 재무장캐는 어카냐
[12]
130
0
여신님
[2]
75
0
셰나 또 업이면 웃기겠다
[4]
120
0
이제 곧 겨울이구나
[4]
78
0
아 오전지원금 못받았네
[1]
67
0
이상하게 8시간 채용권만 대성공 그지같음
61
0
샤오린 재무장이 좆같습니까?
[9]
223
0
각선권 선택지
[8]
199
0
저는 카사 많은거 안바라고 5주년까지만 하고싶어요
[6]
138
1
일반 쓰알 재무장이 각성보다 쎈 이유
[6]
136
0
각선권으로 킹을 추천하는 날이 오네
[3]
149
0
근데 만약 재무장이 재화 하나도안먹고 정상적으로 나왔어도
[11]
177
0
520뽑이면 각호라이즌 나오겠지?
[13]
171
1
✋질문
각선권 킹,퀸,힐 어느거 받는게 나을까?
[15]
208
0
밑에 글은 그래도 고맙다고는 하네
110
0
셰나 업받으니까 진짜 단단하긴한데
[5]
176
0
(필독) 스비 망하게 하는법
[1]
129
0
씨발 레딧 괜히 관음했노 ㅋㅋㅋ
[32]
2867
53
우리 카사도 저렇게 에픽처럼 광고 할때가 있었는데..
106
1
셰나 이 씨발련....천장친 벌로
[3]
203
1
이터널스 보고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은데
[1]
94
-1
타오린이 밸런스를 씹창낸다고?
[3]
216
1
최고야 우리딸
[11]
308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