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면 유저들이 33뽑 이상을 모을 수 있는데
각성캐를 3주 미루고 재무장 패치를 한다?
이제 각성으로는 돈 안 벌고 재무장으로 bm 옮기겠다는 거임
공익 잡는 타워가 나온 것만 봐도 쓰알 재무장이 이미 각성 이상일 것 같고 이제 그걸 이기는 각성 재무장 나올듯
3주면 유저들이 33뽑 이상을 모을 수 있는데
각성캐를 3주 미루고 재무장 패치를 한다?
이제 각성으로는 돈 안 벌고 재무장으로 bm 옮기겠다는 거임
공익 잡는 타워가 나온 것만 봐도 쓰알 재무장이 이미 각성 이상일 것 같고 이제 그걸 이기는 각성 재무장 나올듯